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3 14:29 답글 신고
    점선구간 차선변경 막으면 저차 뒤로 들어가면 되지않나요? 앞으로 꼭 들어가야할 이유라도있었나요?
    답글 0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23 14:46 답글 신고
    "나는 여자다" 여기서 더이상 답하기 싫음
    답글 0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14:30 답글 신고
    본인 영상 올려보세요. 왠지 클락션 울려도 계속 앞에 끼어들려고 하니까 괘씸해서 고의로 막다가 사고낸거 같은데...

    아니면 창문열고 대화를 시도하려했는데 또 고새 앞으로 끼어드니 그냥 직진하다 사고낸듯.
    고속도로도 아닌데 좀 돌아가면 되지 실선에서 차로변경하다 사고를 내셨나요.
    고의가 아닌걸로 결론나면 님은 가해자 나올듯. 고의로 낸거라 결론이 나야 님이 그나마 살길이 생겨요. ㅋ

    그리고 여자라고 일부러 사고냈을거 같진 않음.
    곧 펑하겠네.
    답글 0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3 14:29 답글 신고
    점선구간 차선변경 막으면 저차 뒤로 들어가면 되지않나요? 앞으로 꼭 들어가야할 이유라도있었나요?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14:30 답글 신고
    본인 영상 올려보세요. 왠지 클락션 울려도 계속 앞에 끼어들려고 하니까 괘씸해서 고의로 막다가 사고낸거 같은데...

    아니면 창문열고 대화를 시도하려했는데 또 고새 앞으로 끼어드니 그냥 직진하다 사고낸듯.
    고속도로도 아닌데 좀 돌아가면 되지 실선에서 차로변경하다 사고를 내셨나요.
    고의가 아닌걸로 결론나면 님은 가해자 나올듯. 고의로 낸거라 결론이 나야 님이 그나마 살길이 생겨요. ㅋ

    그리고 여자라고 일부러 사고냈을거 같진 않음.
    곧 펑하겠네.
  • 레벨 원수 gjao 26.06.23 14:32 답글 신고
    점선 구간부터 차선 변경 할려고 했다면 점선 구간에 들어 갈려고 ㅐㅎㅆ던 영상이 있어야 합니다
  • 레벨 하사 3 결혼은돌아오는거야 26.06.23 14:32 답글 신고
    이장면만 보면...굳이 뒤로가시지 앞으로 가시는지 모르겠네요..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요~
    결국 실성에서 끼어드는데 그냥 피해서 뒤로가셨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입니다...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3 14:34 답글 신고
    사고장면과는 별개로 저 차량이 막았으면 뒤로 들어가면 되는걸 무슨 자존심이 발동해서
    끝까지 앞으로 들어가려고 했나요?
    운전하면서 본인이 유리한 상황인지 불리한 상황인지는 알고 운전하세요.
  • 레벨 중장 eini 26.06.23 14:36 답글 신고
    난 님이 고의 사고 내신거 같은데요...

    이렇게 운전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더 신기하지 않나요?

    아 계속 막혔는데 그게 여자라서 안끼워 준거군요...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23 14:36 답글 신고
    못들어갔으면 조금 더 가서 유턴하거나 해서 가면 되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14:39 답글 신고
    저 영상만 봐선 승합차가 뭔가 일부러 막는것 같이 나오는데 본인차 블박 앞뒤 올려보세요

    본인은 점선구간에서 진입 시도라고 했지만 상황 봐선 좌회전 차선에 차가 길게 늘어져 있고 님이 끼어들기로 진입하려고 하니까 얌체 같이 운전하는거 막다가 사고 난걸로 보이네요

    보복 운전 성립 안되고 님이 끼어들기 시도 하다 사고난거라 님 과실 더 커보임
  • 레벨 대장 으아가악아개 26.06.23 14:42 답글 신고
    승용차 끼어들기금지위반 12대중과실.
  • 레벨 준장 써전 26.06.23 14:44 답글 신고
    보복운전이 CCTV로 입증될리가..... 좌회전 차선 잘못 탔으면 직진해서 유턴받아 오세요~

    왜 차선변경 하는 차가 직진하는 차에게 양보를 강요함? 스타렉스 뒤에 차도 없구만~

    그것도 실선에....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4:45 답글 신고
    놀고 있네, 둘 다! 실선은 페인트가 남아서 그려놓은 줄 아는 거임? 저걸 상대방 고의사고라고 생각하다니...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23 14:46 답글 신고
    "나는 여자다" 여기서 더이상 답하기 싫음
  • 레벨 중위 3 똥싸며영화보기 26.06.23 14:59 답글 신고
    본인 영상을 풀로 올려보세요.
  • 레벨 소위 1 영맨이고파 26.06.23 14:59 답글 신고
    앞장면의 내용은 못봐서 모르겠지만.
    이 장면만 봐서는 승합차 고의사고 맞을 것 같네요.
    승용차가 뭐같이 들어오긴 하지만 대가리 드리민 후 출발해서 받아 버렸네요.

    그런데 어떤 사연이 있길래 자기 블박도 못올리고 이걸 올릴까 싶긴 하네요.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3 15:06 답글 신고
    승합차가 저렇게 까지 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전 고의 사고 같습니다.
    끼어 주기 싫으면 승용차가 멈췄을때 갔어야 정상 입니다.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3 15:08 답글 신고
    직진차가 넣어 줄 생각이 없는데 교통법규위반 하면서 계속 쑤셔 넣는 이유가 뭐요??
    도로교통법을 모르면 운전을 안 하는게 최선.
    실선이 뭔지도 모르는 아지매 먼허증 반납이 시급.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3 15:11 답글 신고
    깜빡이가 무슨 마패요? 안끼워주면 뒤로 가면 되지 꾸역꾸역 앞으로 밀고 오는건

    박던지 끼워주던지 해라 아닌가요? 상대방은 박는걸 선택한거구요.

    보복운전은 성립안되구요 글쓴이분 가해자 하시면 됩니다.
  • 레벨 소령 1 랭커 26.06.23 15:11 답글 신고
    여자라고 하니깐 물어보는건데

    여자들 뇌구조는 왜그런가요?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23 15:21 답글 신고
    스타리아는 그쪽이 여자인지 남자인지 사고난 후에야 알았을텐데 여자라는건 왜 굳이 어필하시는건가요?
    여자라서 당했다는건가요? 아니면 여자는 우선권이나 면죄부가 있나요? 남자로서 기분이 참 거지같네요.
    그냥 멈추고 갈때까지 기다리면 되는거 아님? 왜 계속 슬금슬금 움직임? 앞서갈 생각을 아예 버렸으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게 어려움? 그것도 진로변경금지구간에서.
    실선에서는 법적으로 진로변경하면 안되는거 알고는 있음?
  • 레벨 훈련병 미까엘라 26.06.23 15:24 답글 신고
    차선 변경은 차 뒤로 들어가셔야지요..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3 15:27 답글 신고
    이전 영상이 있어야됨....

    굳이 안비켜주는데 실선에서 차선변경을 왜함???

    둘다 제정신 아닌듯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23 15:28 답글 신고
    뒤로 들어가야죠.
    점선에서 가야죠.

    점선부터 저랬다구요?
    점선에서 뒤로 들어가야죠.

    보복운전은 전 상황을 모르겠고
    사고를 유발하려고 스타렉스가
    가다 서다를 반복 하고 있다가
    충돌하므로 "고의사고"로 보입니다.

    차선변경은 옆차량의 뒤로 들어가야 하고
    차선변경시 가급적 가속할 수 있는 거리를
    두고 가속을 하면서 차선변경을 해주세요.
    앞으로도 하신다면 안전운전 부탁드릴게요.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6.06.23 15:29 답글 신고
    근데 스타리아도 멈췄다가 넣어주고 박았는데요.
    운전자가 실선 변경 뭐 그건 둘 째 문제고 스타리아가 고의로 훼이크 먹인 건 맞는거 같네요
    주행 영상은 없나요?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6.23 15:30 답글 신고
    펑~~~~~~~~~~~~~^^;;;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15:34 답글 신고
    얼렁 텨
  • 레벨 상사 2 지랄은오리도날게한다 26.06.23 15:34 답글 신고
    스타리아는디펜스
    소나타는 공격~~~~~~~
    긍데 거길 왜 들어감? 안껴주면 뒤에 들어가던거 한번 돌어가야지
    스타리아의정의구현 ㅋㅋㅋ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5:36 답글 신고
    뒤로 들어가면 됨. 구~~~~~~ㄷ~~~~~~~이 왜 꼭 앞으로 들어가야만 하셨나요.
    끼워주기 싫다는데 난 깜빡이 켰는데 왜 안비켜주냐면서 승질나니까 앞으로 꼭 반다시 들어가야만 했던거에요?
    그것과는 별개로 경찰에 신고하세요.
    본인이 벌점먹더라도 상대방 고의사고 보험사기인지 조사받게 만들고 싶으면요.
  • 레벨 소장 GM270 26.06.23 15:42 답글 신고
    이전 상황 본인 블박 영상을 올려 보세요.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15:53 답글 신고
    좀더 긴영상 필요함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6.23 15:53 답글 신고
    본인 블박 없으면 보복 입증불가.
    이 영상은 본인 '실선위반' 및 스타리아 고의사고 '의심'영상.
    스타리아 뒤에 따라오는차도 없는데 뒤로가면 되겠구만 꼭 앞으로 들어와야돼요?
    스타리아 뒤로 들어가려는데 따라서 속도줄이면서 엿먹이는 거 찍힌거 본인블박영상 있으면 신고는 가능.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23 15:56 답글 신고
    승용차 앞으로 가니 난 가면 되겠구나 했는데 꺾어서 들어와버리면 박을 수 밖에요ㅜㅜ
    오히려 앞으로 가는 척 해서 상대차 출발하게 만들고 확 꺽어서 사고나게 한 승용차의 고의가 의심됩니다.
    점선부터 들어가려 했다는 말은 그 전부터 끼어들어야 했다는 말인데,
    끼어드는 건 안껴주면 못들어가는거에요!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6:14 답글 신고
    실선인데
  • 레벨 일병 진남관 26.06.23 16:21 답글 신고
    기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승합차 뒤로 차선을 변경할 수는 없었나요?
    앞으로만 끼어들려고 하니까 양보를 안한듯요.
  • 레벨 소위 2 별좋아하는해 26.06.23 16:29 답글 신고
    근데 승합은 왜 섯다가 들어오니 박는거야? 승합차 0은 안나올것 같은데?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6.23 16:44 답글 신고
    이전 블박영상도 올리시죠

    보복이란 단어를 썼으니
    무슨일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6:56 답글 신고
    여자인데 뭐 어쩌라고???
    운전에 남자 여자가 어딨어?
    운전을 똑바루 하면 되지
    지랄도 참
    스타리아 새끼도 고의가 느껴지네 ㅋㅋㅋ
    그전 영상 기대된다
    그러나 펑이 먼저 겠지만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3 17:06 답글 신고
    와~ 얌체 운전하다 제대로 걸리셨군요
    스타리아 보험 사기 이력 없으면 어쩔 수 없네요
  • 레벨 상사 3 내ID는용산미인 26.06.23 17:27 답글 신고
    ^__^ V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6.23 17:31 답글 신고
    둘다 이상함..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23 18:09 답글 신고
    실선인데?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6.06.23 18:32 답글 신고
    보복운전 ㅋㅋ
    9-1 가해자 다
  • 레벨 대위 3 Saeri 26.06.23 18:42 답글 신고
    껴들기 차량 양보해주면 고맙다고 비상깜바기 켜줌 참 좋으련만,
    당연한듯 천천히 길막고가는 차들 창문보면
    다 여자임
    그런 경험이 있어서 스타렉스 운전자도
    안비켜 준거라고 봄
  • 레벨 준장 10억주고시켜요 26.06.23 19:08 답글 신고
    오래살고 싶은가 보네 이딴거 올리는거 보면
  • 레벨 대령 3 옛사랑 26.06.23 19:33 답글 신고
    본문에 '여자'라는 내용이 왜 들어가죠? .............................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6.23 20: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EBC708 26.06.23 20:37 답글 신고
    얌체짓할거면 미안한줄 알아야지
  • 레벨 중위 1 The붉은태양 26.06.23 20:48 답글 신고
    나 여자라서 당했어!!!
    교통법규는 다 지켰는데 당한거야?
    나 여자라서 당했다니까??!
    정상적으로 운전을 했는데 보복운전을 당한거야?
    아씨 이해못하네 그딴건 모르겠고 나 여자라서 당한거라니까!!!

    이건가?
  • 레벨 하사 1 도토잠보 26.06.23 21:18 답글 신고
    아니 안껴준다잖아. 껴주기 싫다잖아. 그런데도 굳이 위험하게 들어가는건 자존심인가? 고집인가?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3 21:57 답글 신고
    스타렉스 앞에 차 안가서 멈춰있다가 가는데.
    끼어든거 아닌가요?
    본인 블박올려보세요.
  • 레벨 소령 2 네가뭘안다고 26.06.23 22:38 답글 신고
    실선차선변경ㅋㅋㅋ뭐 뒤에서 그렇게 안끼워줬다는게 사실이라면
    그냥 좀 돌아가면 안되나???그렇게 하기엔 자기시간은 아깝고
    저기에서 계속 신호 기다린 사람들의 시간은 안아깝나요?
  • 레벨 소령 1 smiley 26.06.24 03:08 답글 신고
    여자라서 이렇게 운전하는건가? 운전 못하면 걸어다니는거 추천합니다 도로에서 민폐짓하지말고 그리고 보복은 승용차가 하고있는데?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6.24 03:17 답글 신고
    음...? 고의사고는 맞는거 같은데....
    양쪽 다 정차하고 안움직이는디, 껴들려는 차가 움직이니까 따라 움직이고...
    우선권 있으니까 계속 감속없이 갔으면 안났을 사고를 둠칫듐칫 껴들기 방어 일부러 해서 사고 내네...

    그리고 담에 껴들때 실선으로 바뀌는 구간 만나면 그냥 그자리에 비상등켜고 서십쇼 아예 멀찍이 기다려주는 차 만날때까지
    교차로 바로 앞 실선구간까지 슬금슬금 기어가버리니 사고 나는겨
    여자라서 나는게 아니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