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14:35 답글 신고
    30프로까지는 좀 과한거 같은데...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23 14:37 답글 신고
    그정도 나올듯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4:44 답글 신고
    운전대 잡으면 "함부로 급핸들 조작을 하지 말자" 항상 마음에 새기고 운전해야 합니다.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14:49 답글 신고
    차라리 저 스포티지랑 박고 택시를 박았으면 100:0인데 본인이 핸들 꺽은거라 과실먹는걸로 보이네요
  • 레벨 준장 써전 26.06.23 14:49 답글 신고
    보험회사한테 깜빡이 몇번 켜졌는지 확인은 해봤냐? 라고 해보세요~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3 15:13 답글 신고
    징글징글한 과실 나누기.
    저걸 과실주면 피하지 말고 그냥 박으라는 거지요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3 15:28 답글 신고
    핸들돌리지 말고 브레이크를 밟던가 하세요;;;

    과실 적절~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6.23 15:31 답글 신고
    브레이크 안밟고 핸들 돌린 과실입니다.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15:36 답글 신고
    핸들 돌리면 과실 잡혀요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5:38 답글 신고
    우측차는 과실 빵이고 핸들 틀면 과실 잡혀요.
    핸들 틀었다고 과실 70먹던 시절도 있었죠.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15:55 답글 신고
    이건 개포티지 과실 100 줘야함 저기서 브레이크 밟았어도 사고남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23 15:58 답글 신고
    진로변경이 아니라 감속을 했어야 합니다.
    택시와의 사고를 회피 할 방법이 있었음에도 진로변경이라는 선택으로 택시와의 사고가 발생했으니 과실이 있는거에요.
  • 레벨 훈련병 매의눈알 26.06.23 17:13 답글 신고
    옆차 회피하다가 사고난거라 과실잡히실거같습니다. 3은 과하고 1이나 0 나오셨음 하네요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6.23 17:32 답글 신고
    스포티지 안전지대부터 넘어왔으니깐 양심있으면 과실 100%인정해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