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이 급하게 들어오는 것을 피하려다 옆 차선의 택시와 충돌했는데, 보험회사에서는 과실 비율이 7:3이라고 합니다.
앞의 (스포티지 7, 제가 3, 택시가 0) 제 과실이 맞는 건가요?
사고가 제 실수로 발생했다면 인정을 하겠지만, 제가 30%나 잡혀야 하는 건지 답답하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량이 급하게 들어오는 것을 피하려다 옆 차선의 택시와 충돌했는데, 보험회사에서는 과실 비율이 7:3이라고 합니다.
앞의 (스포티지 7, 제가 3, 택시가 0) 제 과실이 맞는 건가요?
사고가 제 실수로 발생했다면 인정을 하겠지만, 제가 30%나 잡혀야 하는 건지 답답하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걸 과실주면 피하지 말고 그냥 박으라는 거지요
과실 적절~
핸들 틀었다고 과실 70먹던 시절도 있었죠.
택시와의 사고를 회피 할 방법이 있었음에도 진로변경이라는 선택으로 택시와의 사고가 발생했으니 과실이 있는거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