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23 12:17 답글 신고
    오토바이가 바짝 붙어서 좌회전도 못함.
    마찬가지의 이유로 우회전도 당연히 못함
    직진이지만 누가 고집부려서 둘다 못감
    시간은 가는데 뒤에 차 쌓이면 답 없음

    결국 참교육은 둘다 당하게 됨. 어휴....
    답글 0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11:48 답글 신고
    둘이 욕배우는 학원생일인가?
    답글 2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11:49 답글 신고
    도찐개찐, 막상막하, 용호쌍박...
    답글 0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3 11:48 답글 신고
    둘이 욕배우는 학원생일인가?
  • 레벨 중장 sufferance 26.06.23 12:05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11:49 답글 신고
    도찐개찐, 막상막하, 용호쌍박...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23 12:01 답글 신고
    뻔뻔한 인간은 딸배만도 못함
  • 레벨 원사 3 asxcvv 26.06.23 12:04 답글 신고
    둘이 천생연분이다
    결혼해서
    죽을때까지 부부싸움해라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23 12:17 답글 신고
    오토바이가 바짝 붙어서 좌회전도 못함.
    마찬가지의 이유로 우회전도 당연히 못함
    직진이지만 누가 고집부려서 둘다 못감
    시간은 가는데 뒤에 차 쌓이면 답 없음

    결국 참교육은 둘다 당하게 됨. 어휴....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12:35 답글 신고
    금융치료는 저 여자가 받을거 같은데....ㅋ

    약은 저 여자가 더 올랐을듯.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3 13: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저러고 밤에 클럽에서 눈맞아서 뜨거워짐.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23 13:18 답글 신고
    방생금지
  • 레벨 중령 2 최선봉개미 26.06.23 13:24 답글 신고
    근데 딸배새끼중에 사람새끼가 있나?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3 13:26 답글 신고
    저 벤츠 탄 여자 눈에 딸배가 사람으로 보이겠냐?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3 13:49 답글 신고
    뭔 욕하는게 자랑이라고 이런걸 인터넷에 올릴 생각을 했을까?
  • 레벨 원사 2 쎄스코 26.06.23 14:03 답글 신고
    딸배는 왜 저렇게까지 열이 받았을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4:20 답글 신고
    아가리에 걸레를 처물었네. 그것도 똥걸레를!
  • 레벨 하사 2 파란산타 26.06.23 14:40 답글 신고
    직업엔 귀천이 없다하지만 배달 하는 사람들 제대로 된 사람을 못봄 ~~ 못배워서 배달 하는거지 불쌍한것들 제대로 하는 사람들 도대체 어디있음~~~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6.23 14:42 답글 신고
    딸배좋아하진 않지만 댓글한심하다 평소에는 작은 위반만해도 달라들어서 악플퍼붓더니 중앙선에 노란색떡하니 있는데 애초에 저기서 돌리는게 맞냐? 존나 선비인척하면서 댓글보면 토악질나온다ㅋㅋㅋㅋㅋ 끼리 끼리는 저상태면 기분ㅈ같은게 맞지 저것도 이해해줘야하나 그럼 평소에 게시글올라올때도 좋은말좀 해줘라 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6.23 23:35 답글 신고
    맞아요 ㅋㅋ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4:50 답글 신고
    둘다 입에 걸레가 물려있노 ㅋㅋㅋ 근데 한편으로는 속이 시원하네 ㅋㅋㅋ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3 15:03 답글 신고
    영상시작부터 운전 ㅈ같이하네 살 이유가없다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6.23 15:33 답글 신고
    차번호 보이던데 중침신고~~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6.23 16:03 답글 신고
    영상 시작 3초만에 동차로추월, 중앙선침범 다양하게 해처먹네.
    설사똥이 된똥 나무라고있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6:16 답글 신고
    저기서 유턴를 하시냐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7:04 답글 신고
    푸하하하
  • 레벨 하사 1 도토잠보 26.06.23 21:00 답글 신고
    딸배한테 개욕이나 쳐먹고. 얼마나 자괴심이 들까. 쯧쯧..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