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브레이크 라이센스 생산하며 보니까
알미늄 적당히 깎아서 피스톤 4개 박으면 되는거 같은데
별거 아닌거같음 ㅇㅇ 우리도 독자개발 한다
??????
님 피스톤 무작정 늘린다고 되는거 아닌데
거 닥쳐보셈 레이스에서 결과로 증명함
오늘 열린 현대N컵은 현대 아반떼N에 순정옵션으로 제공되는
퍼포먼스 브레이크(만도 4P)를 강제로 장착해야 하는 규정이 있어서
대회에 참가한 모든 차량들이 이 브레이크를 장착하고 나왔는데
내구성이 개씹창이라 단체로 브레이크 파열되고 대참사남ㅎㄷㄷ
한 두대도 아니고
경기 중에 저렇게 단체로 브레이크 파열될 정도믄
순정 만도4P가 을매나 개쓰레기길래,,,,
하긴 나도 준스기가튼 애들보면
나도 정치할 수 있겠네 싶긴하더라고
뭐 그런 생각이.
어제도 고속도로서 2~3대가 지랄 염병떨고 칼치기하고 다니던데ㅉㅉㅉ
대부분은 2P인데 돈좀 썼으면 저 캘리퍼입니다
근데 공도에서 브레이크 파열될정도로 달리면 뭘해도 죽을 사람이라
어제 n페스티벌 프로?경기에서 사고와 화재로
아마추어 경기는 절반이 보이콧하고 포기함
레이스에 참가한 차량중 대부분이 아닌 일부 차량에서 문제가 발생헌 부분을 보면 만약 사고 전 페이드 증상 같은 전조증상이 1도 없었다면 브레이크가 100%문제가 맞는건데,
전조 증상이 있는데 무시했다가 한방에 한계를 넘은거라면 드라이버 잘못도 있는거 아닌가?
근데 국산도 이제 명품들 따라갈수준이라던
차병신들 동호회에서 이거보면 뭐라할까
쓰는이유가 다있는거임
만드는 제품들도 한결같이 b등급 이더라.
에어컨 컴프레서,지니 네비게이션 등등 사제B품보다 아주구리다는 평가가 많더라.
왠만하면 해라 좀 그리고 튜닝규제좀 풀고 국토부야 -ㅅ- 합법적인 면에서
불법 배기 튜닝 오토바이좀 잡고, 폐기물 수거차량들 불법적재함도 좀 잡고
내구성이 개쓰레기인건 맞는데 머신에 이상이 있으면 서행을 하던지 리타이어를 하는게 드라이버가 해야할 일이죠.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데 가속하는 것은 자살행위와 다를바 없습니다.
맞다면 만도 블박 화질 개 쓰레기임
바로앞차 정차해 바짝 붙어야 번호보임
나머진 번호 안보임
예전에 위아 에서 거치형 네비랑 다 나왔는데 그거 위아는 이름만 준거지
관심 1도없음
못쓰게 했을까~?
깜이 안돼면 생각을 말어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