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의 범위가 어디까지입니까?
비아냥거림과 조롱하는게 보배드림에선
조언인지 묻고싶네요?
6대4는 예상했던바이나 서행한 차량이 억울함은 있다고 생각되었고 상대차주가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이라 앞으로 어떤상황이 될지 대비해보고자 물어본것이고, 비아냥거리며 날선공격에 날선말로 답한게 내가 듣고싶은말만 듣는다고 하는건지 웃기네요.
듣고싶은말이 아니라, 적어도 객관적으로 필요해 보이는 정보나 선례가 없었다거나 비판을 하시더라도 똑바로 하셔야하는거 아닙니까? 비꼬거나 조롱하는게 조언입니까?
보배드림 회원분들 중 첨부터 꼬아서 날선말들 하시는분들 참 고맙네요. 멋지십니다. 계속 그렇게 멋지게 사시길요.
흥하시길!!
도로법상 동일 조건의 도로에서 동시진입 일 경우 운전자 기준에서 우측 우선권에 해당되지 않는 운전자를 가해자로 판단한다. 그러나 선진입이 입증되면 우측우선권은 해당되지 않는다. 단, 그 선진입은 본인들이 증명해야한다.
영상은 내립니다.
정차만 안했지 서행했는데 도로법상 우측우선권때매
가해자로 나올 확률이 높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기왕증 있는 상대에게 대비해보고자 올린건데, 필요가 없어보이네요. 정상적인 말씀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 그럼 남편도 우측을 봤어야죠...
상대가 무보험이면 피곤해질듯
일종의 증거불충분....
하지만.. 영상으로 보기엔.. 제한속도+20km 이상의 과속은 아닌것 같으니.. 의미 없음...
결국 6:4 가해자로 끝날듯..
이걸로는 모르겠음...
근데 아시겠지만... 우측차 우선이라....
남의 차 문 함부로 열지 마세요. 주거침입죄에 해당됩니다.
배울 맘 없으면 묻지를 말고 죄가 있어 보이면 고소를 하세요.
이도 저도 안 할거면 아닥 하시구요.
사실 적시는 본인이 하셨는데요? 저는 그에 대한 개인 의견을 드린 거구요.
혹시 애 키우시나요?
현명한 사람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도 배우는 게 있는 겁니다.
저는 님에게 뭔가 배워가는 중이구요 ^^
비아냥 내지는 조롱하는거같은데요?
이런경우 선진입 증명하는 방법이나
보험사행태에 따라 대응하는걸 물어봣는데
남편도봤어야지? 말투에서 가해자 진심이 느껴진다. 이런게 조언이라고요? 2분한테 날선답했다고
몰아가는식이네요.
아. 보배드림이 이런곳이군요.
세상이 그런 곳입니다. 뭘 모르면 살기가 힘이들지요.
조언의 범위가 어디까지냐 라고 묻는 것은 왜 사냐고 묻는 것과 같습니다. 한마디로 우문.
남의 차량 집 건조물 등 정주공간에 타인이 침입(문을 열거나..)하면 죄가 됩니다. 주거침입죄. 가르쳐 드린거지 비아냥 댄 게 아니죠.
6대 4 가해자시니 가해자라 부르는 것도 나름 생각해서 말해 드린 거지. 비아냥 댄 게 아닙니다.
말투 한 단어 기분 나쁘셨을 수는 있으나, 그게 전부인 사람이니 진심이 느껴 졌다는 제 느낌은 틀리지 않았구요.
어떤 사람은
욕을 해도 조언으로 듣고,
어떤 사람은
좋은 말로 가르쳐 드려도 비아냥으로 듣습니다.
듣는 사람이 문제인 것이지
말하는 사람이 문제인 것이 아닙니다.
그 정도도 모르겠으면, 역시 아닥 부탁드립니다.
국어를 잘못배우셨나? 바른말을 하세요 어딜봐서 저게 비아냥거림이아닌지?진심이 느껴지는 가해자 말투가 어쩌고 저쩌고
진짜 조언은 님이 말한것처럼 차문함부러 열지마세요가 맞겠죠? 제가 문열지마라는 말에 날선말을 했다고 착각하시는게 웃겨서 웃고갑니다. 본인글 다시한번 보세요. 매도하지마시구요.
그리고 나이 드시고 아닥이 뭡니까?
ㅉㅉ 왜요? 손닥이나 하시지
감이 딱 오네 애있냐고 묻는거보니
님도 진심이 느껴지세요.무식함이 ^^
안에 계신분들이 다시 닫았는 데 또 연 건 처벌 가능성 높은 겁니다.
창문으로 멀쩡하신 거 이미 확인 됐을 거구요. 손바닥이 얼마나 큰지는 몰라도 안 가려집니다.
무슨 조언 구하는 인간이 조언하는 방식을 따지는 건지. 저로서는 한심하네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24315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