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거 나임.
2. 40분짜리 졸라 긴 동영상임. 지루한거 싫어 하시는 분은
안보시는게 나을 겁니다.
3. 칠판에 적는 내용중에 킬로칼로리랑 칼로리랑 헷갈린 부분이 있음.
4. 이건 아주아주 기초적인 문제이고 유압이나 진공쪽은 시작도 안했음.
5. 반박은 환영함.......
6. 내가 가진 옷중에 제일 잘 어울리고 좋은 옷은 입고 있음.
하두 답답해서 제가 만든 영상입니다.
마지막 10분은 대본 써놓은거 읽느라고 눈이 옆을 보고 있는 거에요.
부동시 아닙니다.
사소하게 틀린 부분은(오탈자) 저도 알고 있으니
브레이크가 정상작동할거라는 근거를 가지신분의
반박을 환영 합니다.
(정말 이러고 싶지는 않았어요)
물론 썬글라스로 가리시고...
ㅎㅎㅎ;;;;;
많은 분들이 잘 못 알고 계신데,
자동차가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엔진이 계속 가속을 해버리면, 브레이크는 엔진 힘을 못 이깁니다.
(배기량 800cc 미만이라면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브레이크는 금방 열 배출 한계에 도달 하고 페이드 및 베이퍼록 현상이 생겨버리죠.
그 때부터는 브레이크 성능이 떨어져 점점 더 가속하게 됩니다.
정지 상태에서나 브레이크가 엔진 힘에 버텨볼 수 있지(ex 스톨테스트),
이미 충분히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계속 가속해버리면 브레이크는 못이깁니다.
액셀레이터와 브레이크를 동시에 밟으면 발동되는 림프 홈 모드(안전모드)의 도움을 받는 수 밖에 없습니다.
실험해보면 속도가 줄어드는 이유는 이 안전모드 때문이구요.
어쨌든 자동차에 대해 해박하시고, 물리학 지식도 선생님을 하셔도 될 듯한 수준이신 것 같아서.. 어느 정도 영상은 아까 보았습니다.
알아들을 사람은 이미 다 알아들었을 거고....... 다만, 무슨 말을 해도, 자기가 알고 싶은 것만 알려하고, 자기가 말하고 싶은 것만 말하는 사람은...... 설득 안되실거에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솔직히 20분 정독하다가. 살짝 건너뛰고, 마무리 하시는 내용만 봤습니다.
연결이 좀 부드럽지 못해요.
제가 생각해도 1시간 30분짜리 영상을 누가 볼것 같지는 않아서
잘라 냈거든요.
정말 솔직하자면... 지금도 조금 길어요 ㅎㅎㅎㅎㅎㅎ
순전 제 기준이니까 오해는 마세요. 제가 물리를 너무 싫어라해서 ㅠㅠ
시비 못걸게 바닥까지 짚어서 설명해야 시비가 안 걸리거든요.
조금이라도 소홀하면 그 틈을 비집고 악플이 달리니까요.
그러게요.. 선의로 뭔가를 알리려는 데, 아니꼽고.... 넷 생활을 하다보니, 사람들이 왜 그런가 싶은 부분이 많습니다.
무튼 좋은 것 많이 배웠고, 틈나면 한 번 더 볼게요 ^^
돈과 장소의 제약이 따르지만요.
50킬로, 80킬로 100킬로 속도맞추고 브레이크 악셀 동시에 꽉 밟아보면 될일.
근데, 설것 같네요.
브렉등이 들어오냐, 안들어오냐 아닌가요??
브레이크등 들어온 사례중에 인정 받은 건이 하나도 없잖아요?
브레이크 등에 집착해봐야 우리끼리 낭설이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