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동법은 가물가물한데 메인 키고 릴선 쭈욱 빼서 전기 연결 한다음에 입력 레버를 올려야 할거에요. 그러면 게이지가 쭈욱 올라가서 가운데에 고정 일겁니다. 사이드 앞에 전압계 확인하시구요. 전압이 계속 떨어지면 충전이 안되는거에여
서울쪽 경력버스들은
240인지 320v인지 3구랑 220v 2구 다 가능하게 해놨는데
지방 경력버스들은 3구 240v용 어댑터를 구매해야 합니다.
3구짜리가 예전 구형 배전반입니다.
근데 별로 안시원하더라구요..
자세한건 영일특장이랑 1기동단 장비과 행정관님께 연락하시는게 제일 빠릅니다. 행정관님이 잘 설명해 주실겁니다.
저는 강릉에서 대사관 근무자주 나갔는데요. 메인 켜놓고 무시동에어컨 돌릴려니 방전이 너무 심해서 알아보니
중요 시설경비 지역에는 전기 배전반이 다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초소 의경한태 물어보면 알려줄겁니다. 초소 바로 옆에 설치되어 있는경우가 많아요. 근데 저의 차는 220v 2구이고 시설지역 배전반은 구형 3구 짜리 콘센트 더군요.. 그래서 영일특장에서 물건 받아서 쓸려다가 포기했어요
배전반이랑 인버터 있습니다.
작동법은 가물가물한데 메인 키고 릴선 쭈욱 빼서 전기 연결 한다음에 입력 레버를 올려야 할거에요. 그러면 게이지가 쭈욱 올라가서 가운데에 고정 일겁니다. 사이드 앞에 전압계 확인하시구요. 전압이 계속 떨어지면 충전이 안되는거에여
서울쪽 경력버스들은
240인지 320v인지 3구랑 220v 2구 다 가능하게 해놨는데
지방 경력버스들은 3구 240v용 어댑터를 구매해야 합니다.
3구짜리가 예전 구형 배전반입니다.
근데 별로 안시원하더라구요..
자세한건 영일특장이랑 1기동단 장비과 행정관님께 연락하시는게 제일 빠릅니다. 행정관님이 잘 설명해 주실겁니다.
저는 강릉에서 대사관 근무자주 나갔는데요. 메인 켜놓고 무시동에어컨 돌릴려니 방전이 너무 심해서 알아보니
중요 시설경비 지역에는 전기 배전반이 다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초소 의경한태 물어보면 알려줄겁니다. 초소 바로 옆에 설치되어 있는경우가 많아요. 근데 저의 차는 220v 2구이고 시설지역 배전반은 구형 3구 짜리 콘센트 더군요.. 그래서 영일특장에서 물건 받아서 쓸려다가 포기했어요
이렇게 했는데도 시원한바람이 안나오면 고장난겁니다. 분전함이 은근히 고장이 잘나더라고요. 신차 구형 할거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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