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운수사의 70번신차와 37번선의 크롬시티사진을 올립니다. 70번의 신차는 2018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F/L CNG 엘리슨오토기어장착
좌석형차량이며 기존에 37번선으로 다니던 BC211M NGV 좌석형차량 대차분입니다. 이제 중저상도 추억이 다되었습니다. 조만간
BS110CN F/L NGV차량도 추억이 될듯합니다. 아울러 70번에 신차출고여파로 70번에서 37번으로 이적한 크롬시티 좌석형차량도 올립니
다. 엘리슨오토장착차량이죠. 확실히 이제 백성운수도 현대로 완전히 돌아섰습니다. 최근 신차들은 죄다 현대차만 출고하죠.
어차피 대우는 부품을 제조하는게아니고 그저 사다가 조립만할뿐입니다.. 단지 이조립부분에서 문제가 생기는
거죠..
물론 사후서비스나 조립품질은 대우에비하면 현대가 좋은편인건 사실이죠... 대우보다좋은거지 월등히 좋고
그렇진않습니다.. 대신 부품수급쉽고 일단 서비스센터도 수가 월등히많다보니... 전문진들도 많은편입니다..
또한 정비지침서나 자료도 대우에비하면 훨씬잘되어있죠..;; 일단 무엇보다 정비에대한 피드백도 현대가
그나마 빠른편입니다.
근대 대형차모시는분들아시겟지만 현대차 요즘골치많이썩이긴합니다 다이모스 미션부터 유로6엔진까지...
된거고... ;;;
현대는 그에비해 그만큼 투자를했으니 결과가 좋은거죠... 현대라고 문제없는건아니지만 그래도 문제점 피드백또
빠른편이구 무엇보다 부품수급 서비스센터수 기술지원 차이를보일수밖에없으니요 ...
개인적으로 타타대우같은경우 타타그룹을 만났으면 앞뒤가리지말고 차량 제조에신경써주면 어떨까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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