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비 얼마 안나와요. 세금은 아실 거고 보험은 미리 계산 넣어보시면 나오고 기름값도 뭐 고급유 넣어봐야 별 거 없어요.
신차 구입후 소모품 무료 기간 후라고 해도 국물류 얼마 안해요. 기계적인 것도 뭐 그닥. 보증기간 이후 한 8만까진 돈 들거 없고 그 이후로 그냥 매년 150 쓴다 생각하시면 돼요. 올해 돈 안들었다 하면 모아두었다가 다음해 300든다 이런 느낌. 그러믄 인제 어느 해에 500-900드는 때도 오고 그래요.
가장 큰 건 그냥 차량 감가임.
걱정 마시구 형편 되믄 걍 사여. 할부가 뭐 이상할 것도 없어요. 포람페 동호회 분들 대부분 리스차인디.
저도 타는 차들 대부분 초기 30% 박구 나머지 차량 용도에 따라 할부나 리스 또는 장기렌트 그렇게 타요. 아주 가끔 일시불 조건으로 할인 많이 해주는 인기없는 차 살 때 말고는요. 보통은 할부해야 더 깍아주는디.
첨이면 300~400예상 유류비가 50~60나와여 기름 마니먹어서여 기본
세금 보험료 유류비 세차 만해도 엄청나여
거기다 소모품 교환 무상이지만
어재든 불편하고 오래못타여
그돈씨 브랜드거품 폭빠 그룹은 사는게 아닙니다
신차 구입후 소모품 무료 기간 후라고 해도 국물류 얼마 안해요. 기계적인 것도 뭐 그닥. 보증기간 이후 한 8만까진 돈 들거 없고 그 이후로 그냥 매년 150 쓴다 생각하시면 돼요. 올해 돈 안들었다 하면 모아두었다가 다음해 300든다 이런 느낌. 그러믄 인제 어느 해에 500-900드는 때도 오고 그래요.
가장 큰 건 그냥 차량 감가임.
걱정 마시구 형편 되믄 걍 사여. 할부가 뭐 이상할 것도 없어요. 포람페 동호회 분들 대부분 리스차인디.
저도 타는 차들 대부분 초기 30% 박구 나머지 차량 용도에 따라 할부나 리스 또는 장기렌트 그렇게 타요. 아주 가끔 일시불 조건으로 할인 많이 해주는 인기없는 차 살 때 말고는요. 보통은 할부해야 더 깍아주는디.
아엔이나 소카하세요
완납 기준 달에 50-100
그냥 기름값과 유지비 인데.
911은 저단에 고rpm 뽑으려고
타는 차인지라.
타시는 스타일에 따라서 천차만별입니다.
한국 딜러사는 레이싱홍
벤츠와 같아서
소모품, 공임 눈팅이도 많이 치고
A/S 짜증 많이 난다고
앞 동에 하얀색 911타시는
같은 교회 할머니에게 들음...
전형적인 우문현답...에휴 한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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