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1년맞이 사랑하는 차량 새것 만들기 날이었는데요.
열불나는 일이있어 좀더 자기객관화를 위해 고수님께 여쭤봅니다.
차량은 23년5월식 / 3만키로 주행 / 신차구입 / 무사고 입니다.
- 센터에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갈러감
- 쇼바가 터져있음
- 본사 지침상 쇼바 터진건 사용자 과실임
(일상주행시 쇼바는 터질리가 없다. 터졌다면 사고다. 그러니 보증안됨 니잘못)
- 수리비 500만원이니 보험처리 하던지?
지금 현재 상황이고요.. 메니저님이 다시한번 알아보겠다. 고 하고 대기중입니다.
제 논리회로가 탔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는게 맞나요??
(아직 센터에서 결론을 낸건 아니라서 차량은 특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워런티가 왜 있는데
센터가 도라이 아닌가요????
캐딜락 탈때 MRC 서스가 내구성이 약해서 누유가 종종 발생하는데 보증기간 내에는 당연히 무상 교체 해줬습니다.(물론 누유 정도에 따라 다름)
미니 차량입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124082&pds=y
쇼바터진게 소비자 과실???
지금까지 쇼바 터쳐서 보증 안된적 없슴.
드드드드 자동 안마 기능 들어감.
파리 시내 돌아다닐때마다 욕나오던데...
포드는 보증기간내 쇼바 터지면 교체 해주던데요...
5년 10만이 보증인데 보증 만료 직전에도 교환 해줌...
다른 부분에도 당연히
어떠한 방식으로든 대미지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쇼바만 터질수 없을텐데?
더디 사업소인지 널리 알려야 할듯 한데요
센터를 옮겨보세요
어느 딜러사든 어드바이저를 잘만나야 하죠...
나도 교체 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