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처음 살아봐서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한국 첫차를 BMW 2시리즈 운용리스로 사써
살때는 한국에 1-2년 정도 살고 나가지 않을까 싶어서 리스로 샀었음...
1,000만원 선수금 내고
잔존가치 2,300만원 정도
달달이 287,587 내는 계약 3년 맺음
이제 2달 뒤면 계약 끝남. ㅠㅠ
인수할라고 보니
잔존금 23,562,195원
규정손해배상금 195,351원
경과일할리스료 134,204원
미정산자동차세 162,680원
합계 24,055,430 원인데...
이거 인수하는게 답일까
가장 현명한 방법이 뭘까요 형님들...
한국에는 앞으로 계속 사는걸로 정함요..
현금이 있긴 한데
계속 2시리즈 끌고 싶은진 모르겠고, 그렇다고 기변하고 싶은 차가 딱히 있는건 또 아님.
그냥 이거 끌어도 상관없으나...
한 1,000만원 손해본거 같은데..
금전적으로 가장 득보는 방법이 뭘까요 형님들...
30000km 탔고 3번인가 긁어먹는 사고 냈습니다.
보험이력 1000만원의 사고등등 감안했을때
반납시 반납 시 300+ 패널티 820.488 = 3.820.488 반납이 저렴하다고 반납하라는 의견입니다.
중고가 지금 2000 안나온다고 500만은 뱉어야 한다고 하네요.
엔카에서 비슷한 스펙의 차량 검색해봤는데 제 차량은 어드밴티지도 아니고 무사고도 아니긴 합니다...
딜러말이 틀리진 않은것 같네요
리스사도 수익내야하는 법인이기 때문에
비용처리할수있는 직업이 아니면 무조건 비싸게 타는거죠
그러나 이미 리스기간 끝나가는판에 딱히 타고싶은차 없으면
인수해서 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지금이야 연식 낮고 키로수적으니
평가상각에 반영되는 사고수리비용이 상대적으로큼
키로수많아지고 연식 오래되면 천만원짜리 사고라도
중고차값이 무사고급과 차이 적음.
그리고 어차피 차 필요할꺼고
2400에서 380뺀 나머지 비용으로
비엠2급 국산차 찾아보면 그냥 사는게 좋겠다 싶을거임.
단,한 5년은더 타야 뽕뽑으려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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