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내 a4 콰트로 다이나믹이 맨날 엔진오일 부족 하다고 뜨고 세워놓은 자리에 피흘리듯 엔진 오일이 새어 있고 그래서 뒤트렁크에 엔진오일 통을 하나씩 갖고 다녔습니다. 수리해도 계속 세서 지금 BMW 528i로 바꾼 후에는 엔진오일이 세지도 않고 그런 엔진오일이 부족하다고 뜨지도 않습니다.아우디 좋아하지만 뽑기가 나빴는지 고생좀 했네요ㅜㅜ 그래도 독일차는 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 아우디도 누유는 잇엇습니디 보충하면서 탈 정도엿지만..요즘 비엠빠가 많아서 그렇지 사실 비엠이 터보를 적극적으러 도입하면서 열관리기 힘들어 누유가 잇엇거든요
요즘이야 너도나도 터보를 다 쓰지만 2010년 전후만 하더라도 그냥 na나 슈퍼차저를 쓰고 터보를 완전하게 다 쓰지는 않앗거든요
제 개인적은 사견은 일단 디젤케이트 이후 이미지를 망쳤는데 아직 끌어 올릴 만한 한방이 없었다
서비스는 경험에 의하면 특별히 나쁘거나 좋거나 하는 것 같지는 않음
어떤 브랜드도 차 잘못 걸려서 서비스 받기 애매한 거 걸리면 만족 시킬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없다고
봅니다 모든 센터는 자기가 느껴지거나 보여져야 고쳐주거나 뭐 얘기가 친절하게 나오지 애매한것에
대한것은 친절하게 하기 힘든경우가 많음
지금 신차도 좀 주춤하고 아마도 아우디 폭바 그룹자체가 전동화에 치중하는 것으로 보임 전동화 모델
왕창 만들어서 쫙 풀리고 하면 디자인은 솔직히 아우디가 딸리지 않기 때문에 분위기 좋아 질 수 있음
볼보가 요즘 좀 나가는것 같으나 볼보는 엔진도 몇개 있지도 않고 중국과 협업 정도밖에 못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어마무시한 브랜드를 거느리고 엄청난 파워트레인을 보유하고 있고 플렛폼도 다양한
아우디가 쏱아 내기 시작하면 볼보는 좀 힘들다고 봅니다
그리고 벤츠는 솔직히 삼각별 마크 값을 너무 심하게 받기 땜에 싫고 비엠은 너무 스포츠 스포츠해서
어차피 조용하게 몰고 다니고 식구들 거래처 사람들 태우고 다니고 할거면 솔직히 아우디가 더 낫다고
봅니다. BMW는 서비스 기간도 엄청 짧은 2년...ㅠㅠ 아우디는 5년
제네시스도 끼어들기 중이긴 한데 뭐 나쁘지 않습니다 만 가격이 거의 독일3사를 넘어 서려고 하기땜에
그래도 상관 없다면 몰라도 연비도 확연히 떨어지는 제네시스는 좀 그렇더라구요
고급차 타면서 왜 연비를 따지냐? 하실 수도 있겠지만 단순히 연비가 떨어진다는것은 효율성이 떨어진다
는 것인데 뭐라도 하여튼 무겁거나 미션이 별로거나 엔진이 효율성이 떨어진다거나 하여튼 좋을리가
없다고 판단되네요.
사람 봐가면서 딜쳐요
진상좀 하면 원래 안되는데 고객님차만 이짓 잘함
그래서 사람 승질버리게만듬
전세계에 팔리는 아우디차량이 몇댄데 내가 본 차량이 전부도 아니고 .. 그마저도 실제로 본게 맞는건지 의문이들 얘기들..
보배드림만 해도 별에별 제조사차량이 다 문제가 됩니다.
그리고 엔진오일은 도대체 뭔소리죠?
아우디카페에 엔진오일 너무 먹는 이슈는 본적이 없는데요.
어떤 차종이죠?
a6는 트렁크 닫을때 잡소리 빼곤 센터 들어 간적 없음
요즘이야 너도나도 터보를 다 쓰지만 2010년 전후만 하더라도 그냥 na나 슈퍼차저를 쓰고 터보를 완전하게 다 쓰지는 않앗거든요
인포테이먼트 초기화+귀신들림 현상
차량 등록정보 자꾸 저절로 초기화됨
지멋대로 화면 버튼 눌림
카페에 동일현상으로 스트레스받는사람 대다수
서비스센터 원인 못찾음
처분하고 비엠 ix3기변
듣기론 아직도 해결 못했다는데 ㄷㄷ
저는 A/S불만이 컸습니다.
서비스는 경험에 의하면 특별히 나쁘거나 좋거나 하는 것 같지는 않음
어떤 브랜드도 차 잘못 걸려서 서비스 받기 애매한 거 걸리면 만족 시킬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없다고
봅니다 모든 센터는 자기가 느껴지거나 보여져야 고쳐주거나 뭐 얘기가 친절하게 나오지 애매한것에
대한것은 친절하게 하기 힘든경우가 많음
지금 신차도 좀 주춤하고 아마도 아우디 폭바 그룹자체가 전동화에 치중하는 것으로 보임 전동화 모델
왕창 만들어서 쫙 풀리고 하면 디자인은 솔직히 아우디가 딸리지 않기 때문에 분위기 좋아 질 수 있음
볼보가 요즘 좀 나가는것 같으나 볼보는 엔진도 몇개 있지도 않고 중국과 협업 정도밖에 못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어마무시한 브랜드를 거느리고 엄청난 파워트레인을 보유하고 있고 플렛폼도 다양한
아우디가 쏱아 내기 시작하면 볼보는 좀 힘들다고 봅니다
그리고 벤츠는 솔직히 삼각별 마크 값을 너무 심하게 받기 땜에 싫고 비엠은 너무 스포츠 스포츠해서
어차피 조용하게 몰고 다니고 식구들 거래처 사람들 태우고 다니고 할거면 솔직히 아우디가 더 낫다고
봅니다. BMW는 서비스 기간도 엄청 짧은 2년...ㅠㅠ 아우디는 5년
제네시스도 끼어들기 중이긴 한데 뭐 나쁘지 않습니다 만 가격이 거의 독일3사를 넘어 서려고 하기땜에
그래도 상관 없다면 몰라도 연비도 확연히 떨어지는 제네시스는 좀 그렇더라구요
고급차 타면서 왜 연비를 따지냐? 하실 수도 있겠지만 단순히 연비가 떨어진다는것은 효율성이 떨어진다
는 것인데 뭐라도 하여튼 무겁거나 미션이 별로거나 엔진이 효율성이 떨어진다거나 하여튼 좋을리가
없다고 판단되네요.
내돈내산이면 까는 글이 더 잘보임
누유누수 다있는건데 아우디라고 심한건 아닌듯요
차야 당연히 좋겠죠. 돈이 얼만데...그런데 벤츠 비엠 만큼 승하차감 부분에서 프리미엄이냐 그것도 아님..
제네시스 만큼 AS가 용이한가 것도 아님...
렉서스 만큼 내구성이 뛰어난가? 그것도 아님...
뭐 하나 특출난게 없음... 할인 1500에 기본보증 10년 20만 하면 생각은 해볼듯...
결국 이러나 저러나 프리미엄 이미지는 날아 갔다고 봐야죠..최소 대한민국에서는 그렇습니다.
단 한번도 외제차 까거나 국산차랑 비교도 안해봄.
근데 동풍소콘이 제일 문제임 ㅡㅡ 궁금해서 사지도 마세요
초기에 도어락 불량,워터펌프 이렇게 수리받았는데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단지 예약이 좀 오래걸린다 정도?...한2주가까이 기다린거 같네요.
그 이후론 그냥 무난히 타고있습니다.
장점도 있었으나
단점은
1.세로배치 전륜기반이라 정말 애매모호 한 레이아웃입니다.
2.콰트로라서 동급의 차량보다 무겁습니다.
효율도 안좋습니다.
3.지금 세대의 차량은 전에 벌금 때려먹은거땜시
원가 절감 상당히 들어갔습니다.ex벨트가 체인이 아님..
4.보증수리 존나게 안해주기로 유명합니다.
저같은경우 보증때 아는곳에서 리프트 띄어보니
누유있다해서 수리 진행하려해도 누유 아니라고 박박 우겨댑니다.
내앞에서 리프트 올린체로 보여달래도 안된다고하고 진심 서비스 개별로입니다. 아우디 센터 거지같은거 유명하죠.
차는 고장 잘나는데 대차도 잘안해줘요
C7 A6같은 경우만해도 꽤나 좋았는데
C8 A6부터는 수입되는 라인업도 별루고
이미지도 독삼사중 최하위급입니다.
그리고 원래부터 아우디의 최고장점은
동급 비엠,벤츠 2000씨씨 살돈으로
3000씨씨 사는맛에 타는차였구요.
그나마 인정받던 A7도
이번세대부턴 에어서스 빠지는 바람에
꽤나 별로입니다.
5시리즈엔 성능으로 못비비고
E클래스엔 이미지로 못비비고
이런 포지션입니다.
아..Q8은 꽤나 좋다고 하던데..
그돈이면 X5 GLE가 있기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