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마세요.
배기중통속에 회오리원리로 그럴싸하게 만든제품인데 특허야 뭐 남들않만들게만 하는것이
특허라 제품 효과와는 전혀 무관한건 아실테고..
간단하게 말씀 드릴께요.
중통이 순정보다 좁습니다. 배압이 높아집니다. 초소중속에서 좁아진 배기라인덕댁에 배압이 쎄집니다. 당연히 출력이 약간 상승하지요.
배압제품은 시중에 많죠.. 가변배기튜닝부터 오토밸런스까지 다양합니다.
윙스통은 배압을 높게 만들어서 약간의 초반답력 즉 튀어나가는 담력을 일시적으로 느낄수있도록 고안돤 제품입니다.
당연히 중고속이나 고속에서 배기라인을 좁혀놨으니 당연히 더디게 올라가죠.
배기튜닝은 가변배기가 아니고서는 절대 양쪽 영역을 둘다 얻을수 없습니다.
달지마세요^^
제차에 달려있습니다. 후회 막급^^
배기중통속에 회오리원리로 그럴싸하게 만든제품인데 특허야 뭐 남들않만들게만 하는것이
특허라 제품 효과와는 전혀 무관한건 아실테고..
간단하게 말씀 드릴께요.
중통이 순정보다 좁습니다. 배압이 높아집니다. 초소중속에서 좁아진 배기라인덕댁에 배압이 쎄집니다. 당연히 출력이 약간 상승하지요.
배압제품은 시중에 많죠.. 가변배기튜닝부터 오토밸런스까지 다양합니다.
윙스통은 배압을 높게 만들어서 약간의 초반답력 즉 튀어나가는 담력을 일시적으로 느낄수있도록 고안돤 제품입니다.
당연히 중고속이나 고속에서 배기라인을 좁혀놨으니 당연히 더디게 올라가죠.
배기튜닝은 가변배기가 아니고서는 절대 양쪽 영역을 둘다 얻을수 없습니다.
달지마세요^^
제차에 달려있습니다. 후회 막급^^
순정 중통 버리지나 말것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