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보니 참 여행 안다니시는 분들 많네요 저 캠핑 카라반 들이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리플 지적을 반박 한다면 사람들 트랜드가 많이 바뀌었 습니다. 저부터 일주일 한번 혹은 한달에 적어도 3번은 놀러가요 와이프도 여행을 좋아하다보니 아이 낳고도 책으로 바다를 알려주기 보단 주말이면 현지가서 뛰어 놀며 참 많은걸 하다오죠 숙박 말씀 하시는 분들께는 우선 숙박에 대한 스트레스가 은근히 많답니다. 숙박 컨디션… 사진으로 많이들 속이죠? 바가지에 성수기 아니더라도 주말 공휴일 예약한번 해보세요… 원하시는 날짜에 마추기 하늘에 별따깁니다. 그리고 입 퇴실 시간 이것만 사라져도 여행이 쾌적해 져요 저는 비록 세컨 하우스지만 카라반 하시는 분들 보면 다는 아니지만 태양열 튜닝으로 언제든 전기를 부족함 없이 해결 하다보니 불편함은 없겠더군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저렇게 남에게 패만 안끼친다면 참 좋은 취미인데 패를 끼치는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문제죠… 여튼 주말이면 가족들과 집을 떠나 고속도로에 매여있는 수요들 다 이유가 있는 거랍니다…
@탑트랜드 말씀 감사합니다. 저희는 세컨 하우스+와이프가 캠퍼라 카라반과는 거리가 멀지만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 개선해야 할 점이 참 많죠 우선 저희는 캠핑장만 다닙니다. 그리고 분리수거 확실히 하고요 어디를 가나 현지기서 장보면서 지역 재활용 봉투 몇장 구매하여 다 사용하고 오거나 남는건 차에 뒀다 다음에 그지역 가게되면 사용하네요 이게 안하던 분들도 갑자기 수요가 많아져서 자리잡는 중인듯 합니다. 성숙한 취미생활로 자리잡았으면 하네요 행복한 주말 되셔요~~^^
자기 공간으로 셋팅된걸 가지고 꼭 오지가 이니라 오토 캠핑장 가시는 분들도 많아요 아는 만큼 보이는 법입니다. 저런 민패는 욕먹어도 싸지만 전부를 욕할필요 있나요 그리고 우리나라가 좁아요? 말씀 하시는게 우리나라에서 달릴떼가 어딧어서 스포츠카를타 겨울에 오픈카를 왜 타 랑 똑같네요 이런 말씀 하시는 분들 오픈카는 히터 안나오나요? 하물며 에어스카프에 대한 이해는 있으신지… 다시 카라반 얘기로 넘어가서 지적하신바 하나하나 말씀 드리면 오토 캠핑장 가셔서 텐트 안피고 카라반으로 캠핑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물은 캠핑장에서 제공하고오 전기는 키라반들 태양열 혹은 자가 발전기등 튜닝을 해요 24시간 에어콘 빵빵하게 나오며 겨울엔 더워 죽습니다. 저는 세컨 하우스+와이프가 캠퍼 친한 동생이 카라반으로 즐기다보니 같이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거나 해서 습득한 지식을 알려 드리는 겁니다. 하긴 그 동생도 10년전엔 님과 비슷한 얘기를 하긴 했네요… 뭐든 아는만큼 보입니다.
주차비가 아까운게지...
그게 다 이용자들이 만든 분위기죠
앞만 보고 뒤는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는 것들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변해 가야 하는거죠 좋은 쪽으로
하여튼 조선놈 들은 모든지 감성이래
다만 저런 사진이 메인이면 당연히 나쁜평가가 주를 이루겠지요. 앞으로도 즐거운 캠생활하세여.
다 등록증 있는 차량....
아파트 주차장 한집에 2~4대..
근데 주차는 1.2대 2.3대...
주택이나 빌라도 주차장 없거나 보유 차량보다 적은...
주차장 땅도없이 뭔 차들을 사대는지....
맨날 길바닥에 내놓고...
공영주차장에 대고...
그냥 번호판 하나당 실제 주차장 하나씩 해야하고 ..
길가에 차 댈려면 차 못사게 해야함...
주차할 땅도없는 거지들이...
미국같은 넓은 땅에서야 물 구할데 없고, 전기 구할데가 없으니 캠핑카를 탄다지만, 우리나라는 그렇게 외진곳이 없잖음?
있겠냐 만은,,,,하나만 집고 넘어가자,,
남한테 피해는 주지마~ 니가 뭘하든 상관없어!
알간? 피해를 주니깐 문제가 되는 거자나~
니네 존나 민폐인거 모르지?
원래 자기는 그걸 모른다......
개취? ---> 개같은 취미
무뇌
한국은 성수기에 도로 양옆으로 불법주차하는경우 많은데, 잘못들어갔다가 트레일러 매달고 유턴해야한다면 멘붕옴. 츄레라 전문이라도 힘듦.
떵통, 오수통 비우기는 덤. 이런데 무작정 돈있다고 트레일러부터 사놓고 저러는거..
생각없이살면 그 값을 치루게 돼 있음.
대한민국 정말 갈데가 없음..
땅은 좁은데 진을 치고 돈을 다받고 쉴때가 없음..
어서 통일이라도 돼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