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일도 갈아야 하고, 세차하러 가기도 너무 귀찮아서...... 자동세차기 돌리고 잔기스는 감안해야지 싶어 매번가는 주유소에 있는 자동세차장 이용했습니다.
다 괜찮았는데, 마지막 닦는기계? 가 뒤로가면서 갑자기 '쁘왘!' 하는 소리가 나길래 처음엔 유리 깨진줄 알고 식겁했는데, 유리는 멀쩡하고... 나와서 보니 리어 와이퍼암 이 부러졌더라구요.
속으론 애꿎은 기계탓 하고선 그냥 주유소분들한테 뒤 차 싼타페 DM인데 그 차도 똑같이 부숴지는거 아니냐.. 파편 튄건 아닌가..싶어 나오면 보자고 했는데 뒷 분은 멀쩡하게 잘 나오시고선 그냥 슝~ 가버리셨네요. 다행히 파편도 안튀었구요.
그래서 "세차기기 문제없음 됬다 다행이다" 하고 오일도 바꾸러 가야했던거, 부품대 검색해보니 만원으로 끝날 해프닝이라 다행이다 싶어 그냥 수리하러 바로 아버지 친구분 운영하시는 블핸으로 입고 했습니다.
만원짜리 액땜 했습니다 +_+ 가솔린모델이라 좀 더 무탈하게 더 달려줬음 하네요. 욕심으로 집에있는 쉐보레 하브차도 무탈했으면 +_+...
망설임 없이 흔들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자동세차기 걸고넘어지는, 차를 너무나 사랑하는사람이 많은 세상에 이렇게 긍정적마인드를 가지신분께 ㅊㅊ 드립니다
다행이도(?) 만원짜리니깐 뭐.. 세차기 이상 없으면 그냥 치킨 이번주거 미뤄야죠. ㅎㅋㅋㅋ
그래서 한번 잔기스 감안하고 편하려고 갔는데 액땜 할 줄은 몰랐습니다 ㅎ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뒤 싼타페차도 피해볼뻔(?) 했는데, 다행이죠.....
뭐, 저차도 만원으로 해결가능 해프닝이라 더 다행이구요 +_+
가끔 suv 에 나오는 현상
그래서 요즘 히든타입이 하나둘 나오고있죠
그냥 앞으론 좀 힘들더라도 그냥 셀프세차를 해야겠어요 ㅎㅋㅋㅋㅋ
액땜했다생각하시고 훌훌털어버리세요ㅕ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