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차 종말은 없을듯 하고 수소차가 진입 하고
오히려 친환경 가솔린 연료가 나오던지
획기적인 오염물질 여과장치가 나오면 나왓지
지금 전기차도 친환경이 아니고 오히려 내연차나
연료에서 획기적인 오염저감 기술이 나온다면
전기차가 환경에 안좋고 자원낭비하는 차가 될수도 있음
전기차 100프로 시대는 영원히 안 온다고 보면 됨
내연차 종말은 없을듯 하고 수소차가 진입 하고
오히려 친환경 가솔린 연료가 나오던지
획기적인 오염물질 여과장치가 나오면 나왓지
지금 전기차도 친환경이 아니고 오히려 내연차나
연료에서 획기적인 오염저감 기술이 나온다면
전기차가 환경에 안좋고 자원낭비하는 차가 될수도 있음
전기차 100프로 시대는 영원히 안 온다고 보면 됨
장담컨데 완전 전기차 시대 안오고 2030년 까지 50프로도 힘들고 어느 정도 정점 찍은후
내연차랑 공존할듯
수소차량은 발전과정에서 공기를 정화시키는 역할까지 하고 있어서 수소충전 기술이 고도화 된다면 수소차가 대세가 될 것이고 전기차는 그 과정의 과도기를 대체했던 수단으로 남을 것입니다.
친환경차량은 환경보호를 넘어서 환경복원을 취지로 하는 만큼 내연기관과 공존할 것이라는 의견에는 동의할 수가 없습니다.
수소는 내연기관을 쓰는 것보다 연료전지로 가는게 정석이고 당연히 배터리식 전기차와 병행될 것.
온실가스가 문제인데 오염물질 여과장치같은 헛소리에
이미 전기차 최악시나리오와 내연 최고시나리오를 비교해도 상대가 안되는것으로 10년넘는 세월동안 검증까지 끝난 일인데 뇌피셜 헛소리나 하고 있으니ㅉㅉ
전기차 보급은 당연히 시간이 걸리고 그게 100퍼센트 가냐 안가냐는 무의미한 질문.
어차피 전세계적 배터리나 수소의 생산과 보급에는 시간이 걸리고 충전인프라까지 감안하면 당연한 것이죠.
친환경 가솔린이라는 말은... 어휴 그냥 말을 말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