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급발진 자체가 없기에 저런 기술은 필요가 없다." 라고 답할듯.
토요타 렉서스를 타야하는 이유는 아키오 회장이 미국청문회에서 급발진 잘못을 인정하고 배상하고 개선을 약속한 유일한 자동차 회사이기 때문.
그 이후 실제로 brake override장치 같은 안전기술이 적용되기 시작함.
청문회 이후 보고된 급발진 사고중 토요타차량은 현재까지 없음.
전기신호가 들어가면 안되고 기존 장치와 연결되어서는 안됨
따라서 간단한 방법은 원료통과 엔진 사이에 빠질 수 있는 부위를 만들어 놓고 운전석에서 줄을 잡아당기면
그 부분이 물리적으로 빠져서 기름이 더이상 엔진으로 가지 않게 하면 됨
그럼 브레이크도 안전하게 작동하고 전기적 장치도 없고 차량도 안전
저기술을 적용한다는건 급발진을 인정하는꼴 아닌가요?
저기술을 적용한다는건 급발진을 인정하는꼴 아닌가요?
저런건 법안처리해서 무조건 넣도록 해야죠
토요타 렉서스를 타야하는 이유는 아키오 회장이 미국청문회에서 급발진 잘못을 인정하고 배상하고 개선을 약속한 유일한 자동차 회사이기 때문.
그 이후 실제로 brake override장치 같은 안전기술이 적용되기 시작함.
청문회 이후 보고된 급발진 사고중 토요타차량은 현재까지 없음.
발전을 원하다면 자기반성부터.
30년동안 데이터 조작 은폐 때문에
올해 초에도 대국민사과 했었는데
단순히 사과/배상/약속이 중요한 건 아니에요
그걸 실행 하는게 중요한거지..
따라서 간단한 방법은 원료통과 엔진 사이에 빠질 수 있는 부위를 만들어 놓고 운전석에서 줄을 잡아당기면
그 부분이 물리적으로 빠져서 기름이 더이상 엔진으로 가지 않게 하면 됨
그럼 브레이크도 안전하게 작동하고 전기적 장치도 없고 차량도 안전
세상 물정 모르는 미천한 관료주의 국가에서 도입은 꿈입니다 횽님.
유럽사람들이 한국오면 놀라는 것 중 하나
한국 사람들은 전부 부자같다고..차들이 죄다 오토미션이라
유럽 년들이 거지라서 비싼차를 못하는 거지~
한국인들은 유럽사람이 놀라지 않게 살아야 되나? ㅎㅎ
왜냐하면 저장치를 달아주면 급발진이 생길수도있으니 안전장치를 달아주겠다라고
간접적으로 급발진 인정을 해버리는꼴이 되거든요
핸들 왼쪽 아래 스위치를 어케 돌리지 ㅋㅋㅋ
땅에 있는 전투기에 올라탄 공군장성이 비상탈출 레버를 당겨서 비상사출되는 일도 발생하는데
제가 홍보 영상을 만들어 주었어요
개발자는 그 기술을 무상 증여한다고도 했습니다
이 기기를 쓰는 순간 자동차 제조회사가 급발진을 인정하는 꼴이 된다네요
자동차 카르텔 무섭습니다
저걸 장착하는순간 급발진이 있다는걸
인정하는거니까요
이기능이 세계적상용화되고 알려지면 그때 현기도 할듯..
초장부터 현기주면 단물 빼먹고 버림받을듯
물론 전기차.가솔린.디젤도 가능.
고난도의 기술 아님.
근데 차 제조사에서는 저런 기술 안씀.스스로 급발진을 인정하는 꼴.
물론 특허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되었지만 똑같은 원리로 소멸되자마자 등록했나보네요
의외로 특허 만료 기다렸다가 잽싸게 똑같은 특허 등록하는 경우가 많음
실제 상용화되고 나서 특허 분쟁되는 경우 허다함
최초 개발자가 후발 특허보다 앞서기에 소멸자는 신규 특허자랑 나누기 하는 경우 많음
최초개발자가 선특허 인정 받으면 특허 기간 만료로 둘 다 땡전 한 푼 못받음
국내서만
급발진 가능성을 간접적으로 인정하는 꼴이되고,
일부 나쁜 마음먹는 소비자들이 악용할 우려가 있으니 애당초 빌미를 안주려고 안하고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기존 제어시스템과 분리된 별도의 제동 라인만 만들면되는데...
원가 절감한다고 버튼 플라스틱도 싸구려로 집어넣는 놈들이 기를 쓰고 안 만들려하곘죠.
또 차량 검수 퀄리티 생각하면 놓았더니 급제동 이슈 생길거 같고... 답답
대대적으로 홍보하고..회사는 개꿀일텐데..
아마도 비슷한 연구를 하고 있을지도..ㅋㅋ
파워윈도우 개발한것도..일본에 팔았다는 기사를 본것 같은데..
소비자가 달면 ? 그걸 다니까 사고난거임...ㅋㅋㅋ
단 몇년후에...
안전이 옵션이 아닌 기본에 포함되는 국가에 살고 싶다
애초에 기계식 문제인지 코딩문제인지도 모르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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