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고차 보는데 스티어링 할때마다 이런 끄그극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가격 자체는 마음에 들어서 보러 갔는데 이거 심각한 이슈일까요? 딜러 말로는 중고 비엠은 십중팔구 같은 소음이 난다고 하네요 ㅠ
조회 117 |
추천 0 |
2026.06.23 (화) 11:44

오늘 중고차 보는데 스티어링 할때마다 이런 끄그극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가격 자체는 마음에 들어서 보러 갔는데 이거 심각한 이슈일까요? 딜러 말로는 중고 비엠은 십중팔구 같은 소음이 난다고 하네요 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게시판 선택이...
의견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