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중략)
.
.
현재 너무 큰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한 시간에 수백 개의 익명 팔로우 요청을 받고 있고, 통화기록에 수십 통씩 찍히는 발신번호 표시제한의 부재중과, 욕설과 살해 협박을 담은 문자들, 사칭 계정, 군부대로 오는 장난전화, 댓글에 적히는 전혀 관련이 없는 지인의 신상 공개, 죄 없는 지인들의 sns를 테러하고, 조건만남 성매매 __ 등 터무니없는 일들을 사실인 양 작성한 댓글까지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정도입니다.
지금의 모든 일에 불씨가 된 것은 저의 잘못된 학창 시절이 맞습니다.
되돌릴 순 없는 시간이지만 지금부터라도 바르게, 남에게 피해 끼치지 않으며, 상처 주지 않으며,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직업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아 덧붙이겠습니다.
저는 현재 군무원이며, 응급구조 담당관으로 근무 중입니다.
저로 인해 모든 군무원과 응급구조사가 손가락질을 받는 상황이 생긴 것 같아 너무 죄송합니다.
같은 직업군이라는 이유로 부끄러움을 느끼셨을 선생님들에게, 선생님들이 가지고 있는 자부심에 먹칠을 하게 되어 진심으로 너무 죄송합니다.
저는 제가 선택한 길인 응급구조사로 근무하며 단 한 번도 책임감과 사명감을 잃어본 적이 없습니다.
존경심을 느끼며 꿈만 꾸던 응급구조 담당관의 이름을 피나는 노력으로 드디어 가지게 되었고 사람을 위해, 나라를 위해 일하며 긍지와 자부심을 잃지 않고 나태해지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항상 최악을 예상하고 최선을 희망하는 응급구조사가 될 것입니다.
관련이 없는 이 불미스러운 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생명을 위해 노력하는 선생님들이 피해 입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
.
.
라고 장황한 변론과 해명의 입장문을 게재하셨는데
뭔가 큰 착각을 하고 계십니다.
당신으로 인해 '모든 군무원과 응급구조사가 손가락질 받는 상황이 생긴 것 같아 너무 죄송하다'고요?
이 무슨 억지랍니까.
많은 분들이 분노하고 있는 분노의 대상은 '응급구조사 전체'가 아닌 학폭 가해자인 '당신 한 명'입니다.
왜 맡은 임무에 충실하고 계신 다른 응급구조사 분들까지 끌어들이는 겁니까.
똑바로 아세요.
학폭 가해자인 당신 한 명만을 비판하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학폭 가해자에게 어울리지 않는 직업을 선택한듯
고따구로 놀이하다간 요롷게 되는겨!!
적당히 상식선에서 비판하세요
선넘는 심한비난은 퇴직금만 보태주는꼴
될겁니다..
더글로리는 현실에 존재 하지 않는건가? 슬프다. 피해자가 또 저런일이 벌어지다니.
학창시절에 일어난과거일이라 시간이자나면 해결 될거라 생각하고 거짓말로 일괄되게 불리한건 기억안난다 폭행하고 발로차고 한건 기억한다? 너도 니자식새끼들 생겨서 니들 처럼 똑같이 당해보면 니들 은 어떻거 같아? 제발 여기있는 당신에게 사죄하라고 좋게 글로써 이야기 해주는 사람들이 있을때 진실을 인정 하고 사죄해라 아주 돈많고
아주 능력있는 사람이 니들때문에 분노하면 너희 과거도 제대로 까발려지고 아주 제대로 니들 남친 가족들 친척들조차 너를 사람으로 생각 못할수 있다 학폭 한건 인정하는데 심하진않았다고? 이건 너무 이기적인 발언 아닌가싶다 나이 30대 되기전에 니네 인생 까발리기전에 속죄하고제대로 사과해라 인간 같지도 않은 인생삶을 니들스스로 삭제하려 하지말고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해라
환영합니다 여긴 보배드림입니다
그걸 모르는구나
남을 구조하기전에 먼저 인간이되어라
학폭은 맞는데 특수상해는 아냐! (남혜영)
모가 다르지?
본인이 잘못 했다고 알고 있으면 주둥이로만 떠들게 아니라, 직접 찾아가서 무릎꿇고 용서빌고,
받아주면 어련히 피해자가 그 자리서 패든 쌍욕을 먹든 찾아가서 얼굴보고 얘기해야 하는거 아녀 ?
반성을 하긴 하냐 ?
정의는 살아있다!
되돌릴 순 없는 시간이지만 지금부터라도 바르게, 남에게 피해 끼치지 않으며, 상처 주지 않으며,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 지금 당장 사과부터 하고 반성하든 뭘 하든 해라. 과거에 남에게 상처 줘놓고 상처받은 사람은 모르쇠, 앞으로 모르는 사람에게만 조심하겠다????
저런 종자들은 씨를 말려야해요
여기보면 진짜 법이 개같이 되있어서
피해자랑 친구들이 불리하다고 하네요..
잘못찾아오셨네.....
그런데 뭐? 책임감 사명감을 다룬 일을한다고?
지나가는 개가 웃고 갑니다.
내가 당사지라면 사과따위 받고싶지 않을거 같네요 오로지 처벌
넌 이제 네 스스로 자기몸에 휘발유 부은거임
누가 누굴 살려~~인격적 살인이 진짜 살인인건데...
가려져오고있는데 운좋게도 별일없이 아무일없이 잘 살아가다가 임자 만난것임.
해피엔딩 이길 부디~
당했으면 당한 사람이 입증을 해도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폭행 한적이 없다는 사람을 보고 왜 잘못했다는 진정성 있는 사과가 그렇게 힘드냐느니 하는 소릴 하는거냐고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