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버스만 해서 화물차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곳에서 5톤 미만(4.5톤 이하) 차량에
대해 적지않은 불만(?)이 있는거 자주 봅니다.
아무래도 일감(수입)에 많은 영향이 있어서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만큼 이 차량들이 운전면허(2종 보통) 및 영업용 번호판(5톤 이하), 차량가격, 연비, 유지관리비 등 적은 비용으로 화물업계에 진입해서 많은 비용을 지불한 대형차들과 직접 경쟁하게 되서인가 봅니다..
수요가 많고 또한 요즘 추세가 다운사이징 이다보니 차량을 만드는 제작사에서도 신경써서 만드는거 같습니다.. 요즘 나오는 5톤 차량들은 예전의 5톤 차량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제품소개 카탈로그를 보면 엔진출력, 프레임, 타이어, 축 등 이러한 것이 무한변신을 가능하게 하지않나 싶네요~~
그래서 여기 회원님들도 다음 차량 선택에 있어서 한번 고려해 볼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아직까지 5톤차량이 무한변신 하지않은 분야가 버스네요.. 아직까지 저 5톤차량 프레임과 타이어를 장착한 버스는 없으니까요...
부피짐 실겠죠..그거아니고야
차가 굴러가겠어요
대해 적지않은 불만(?)이 있는거 자주 봅니다.
아무래도 일감(수입)에 많은 영향이 있어서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만큼 이 차량들이 운전면허(2종 보통) 및 영업용 번호판(5톤 이하), 차량가격, 연비, 유지관리비 등 적은 비용으로 화물업계에 진입해서 많은 비용을 지불한 대형차들과 직접 경쟁하게 되서인가 봅니다..
수요가 많고 또한 요즘 추세가 다운사이징 이다보니 차량을 만드는 제작사에서도 신경써서 만드는거 같습니다.. 요즘 나오는 5톤 차량들은 예전의 5톤 차량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제품소개 카탈로그를 보면 엔진출력, 프레임, 타이어, 축 등 이러한 것이 무한변신을 가능하게 하지않나 싶네요~~
그래서 여기 회원님들도 다음 차량 선택에 있어서 한번 고려해 볼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아직까지 5톤차량이 무한변신 하지않은 분야가 버스네요.. 아직까지 저 5톤차량 프레임과 타이어를 장착한 버스는 없으니까요...
현대 카운티는 마이티베이스
화장지 원단 싣고 다닙디다
위치는 전주 모나리자공장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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