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우02 도로교통법이 좃같에서 그람.
물론 1차적인건 보험사 농간이 젤크고 둘째는 과실비율을 따지는 법규가 문제임.
모든 사람의 상식은 정상주행하는 차량이 왜 과실이나오냐는데 울나라만 특이하게 이렇게 합니다 이유는 보험사들 농간이구요.
현행 사고 비율로는 무조건 준법운행 하는사람만 손해입니다.
범죄랑 같아요 피해자만 손해고 가해자는 죗값 치르지만 판사님이 불쌍하다 깍아쥬잖아요ㅋ 누가 불쌍하다는곤지 ...
이거 보험사농간에 무조건 과실잡힙니다.
일단 보험사주장은 칼치기도 피할수 있다라고 봅니다.
좃같게 이럴때는 운전자 반응 시간 차선 몇cm 까지 따집니다.
게다가 더좃같은건 비보호좌회잔에서 사고 나도 과실잡힙니다.
비보호가 아니고 보호 되는 좌회전임.
씨발 그람 비보호가 아니라 그냥 좌회전 허용으로 바꿔야지 ㅋ
물론 억울하면 소송하면 됩니다.
좃같죠 ㅋ
꼬리물기 10-20
신호위반 50-60
직진차량 30
꼬리물기 10-20
신호위반 50-60
직진차량 30
큰 트럭이 꼬리물기로 옆 차선 안보이게 막고 있으니 본인 신호가 됐어도 더 기다렸어야 한다.. 이런걸까요?
저는 직진차량은 과실 없다고 보는데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물론 1차적인건 보험사 농간이 젤크고 둘째는 과실비율을 따지는 법규가 문제임.
모든 사람의 상식은 정상주행하는 차량이 왜 과실이나오냐는데 울나라만 특이하게 이렇게 합니다 이유는 보험사들 농간이구요.
현행 사고 비율로는 무조건 준법운행 하는사람만 손해입니다.
범죄랑 같아요 피해자만 손해고 가해자는 죗값 치르지만 판사님이 불쌍하다 깍아쥬잖아요ㅋ 누가 불쌍하다는곤지 ...
이거 보험사농간에 무조건 과실잡힙니다.
일단 보험사주장은 칼치기도 피할수 있다라고 봅니다.
좃같게 이럴때는 운전자 반응 시간 차선 몇cm 까지 따집니다.
게다가 더좃같은건 비보호좌회잔에서 사고 나도 과실잡힙니다.
비보호가 아니고 보호 되는 좌회전임.
씨발 그람 비보호가 아니라 그냥 좌회전 허용으로 바꿔야지 ㅋ
물론 억울하면 소송하면 됩니다.
좃같죠 ㅋ
진치
포터 신호위반
승용차 과실없음
이미 막혀있는 상황에 교차로로 들어오면 안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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