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판스프링 설치하면
생계가 어떻고
짐 싣는데 불편하고
그런거 싹다 거짓 말 입니다.
합법적으로 안전하게
판스프링 구조 변경 승인 받은거 오늘 봤습니다.
보시다 시피 위에 볼트가 풀리면 짐 싣는데 문제 없구요
혹여나 위에 볼트가 터져도
판 스프링 은 밑으로 장석 연결 되어서
이탈도 자동 방지 됩니다.
차 주님 께서 " 사람이 죽는 다는데 , 돈이 들더라도 ,
해야지 하시더군요 "
이런 분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게 보배드림 파워~ 입니다. ㅎㅎ
믿을수 없음
뭔 난이도 타령이여. 난이도는 제작자 입장이지, 의뢰자 입장은 아니잖슴.
생계 위협하니 하는 개소리 하지말라는거
난이도 타령을 누가 했다는가
전내 쉽다는데
저렇게하고 귀찮아도 볼트체결하는게 정석이죠..
예전에 저도 저리하고다녔습니다..십년이 다되가네요
할때 확실하게 정책좀 잡아주지. 이중돈 안쓰게.
차체에서 이탈은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카고 트럭만 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조이는건 카고 트럭에 화물칸에
자기 차만 망가지니 , 차주 분들이 손해죠
곽 쪼여야 화물이 고정 되죠 ㅎㅎ
믿을수 없음
오히려 저 볼트들 보다 약합니다,
저 판스프링 볼트가 터질 정도면
순정 차에서도 이미 화물이 낙하 될 수준에 과적이
되는 겁니다.
직접 보니 꽤 튼튼해 보이더군요
일단 2개만 붙어 있어도 안떨어지니 사고날 확률은 많이 줄었군요.
안떨어지는건 맞구요!~
잡아주는게 2개인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모양으로 3개가 잡고 있는거네요
큰 차는 6 개월 마다 검사 입니다.
자재가 부족하다는 소리도 나오는군요
뭐 차에 뭐라도 날아 갈 정도니,
안그라도 휠 볼트가 작살 나서 들어 온 차더군요
그 휠 볼트에 사고 나는 차가 없길
다만 윗분 말씀처럼..
많은 트럭들이 저걸 하게 되면 저 볼트들이 떨어져서 또 하나의 문제가 되지 않을까 염려되네요..
참 어려운 문제긴하네요..
아래 볼트도 풀리면..... 똑같을거 같은데요.......
위로 올려서 걸수 있는 구멍과 볼트를 달구요
화물차는 검사하는데가 따로있나요
검사소 다니면서 화물차는 한번도 못 본 것 같아요 ^^;
차라리 판스프링에 구멍 하나 뚫어서 끈으로 걸어놓으면
풀어져도 떨어져 날아가지는 않을테니 안전하고 간편할 듯.
아님 과적을 해서 불안하니까 하는건가
수직으로 나사 하나에 아래에 용접된 부분정도인데
별차이 없을것 같은데...
잘아시는분 대강 어느정도 강해진다고 보면되는지 아시는분 계세요?
처음부터가 잘못된거아님? 그럼 화물차 양옆이랑 뒤에꺼 고정안하고 덜렁덜렁 거리면서 다니는건 괜찮음? 옆차 다 긁히던지 말던지?
뭔가 해결방식이 잘못된거같은데
본넷도 열고 차문도 열고 트렁크까지 다열고다녀도됨?
이거 허가받는 비용이 40만원가 30만인가 그래요.
고딩 기계과 출신의 공돌이가 보기에 차량진동에 의한 볼트풀림 발생할수 있네요
볼트 풀려도 장석이 있다하겠지만 장석은 약해서 진동으로 안한 마모로 파손됩니다.
떨어질 확률이 조금 줄었다 뿐이지 이것또한 시한폭탄이네요ㅠㅠ
애초에 판 형식으로 만들께 아니라,
튼튼하게 삼각형이나 원형으로 만들면 안될라나.
두껍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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