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당진시립도서관 26.06.26 23:00 답글 신고
    중파 수준의 차량이네요.. 대파 수준은 아니고.. 중파된 수준..
  • 레벨 대위 3 빠삭하닭 26.06.26 23:02 답글 신고
    니켈합금부위가 저정도로 녹이날거같으면
    바닷물에 2일이상 잠겨있다가 꺼내서
    세척안하고 그대로 방치해야될듯한데요;;
  • 레벨 하사 1 캐로로토끼 26.06.26 23:09 답글 신고
    폐차장에 볼만한 차
  • 레벨 일병 암여우 26.06.26 23:20 답글 신고
    누군지 실명깝시다
    거지 쉐리인데요
  • 레벨 상사 3 양지택씨 26.06.26 23:22 답글 신고
    40년된 제 포니가 부식이 더 적어보이네요.. 유명유튜버도 눈탱이 시원하게 치는곳많던데
  • 레벨 상사 1 세피카니 26.06.26 23:41 답글 신고
    심한건 맞으나 구입전 같이 보셨다면서요.
    브레이크도 다 고지해 주셨구요.. 흠..
  • 레벨 병장 실베스타스탤라 26.06.27 04:38 답글 신고
    여자고 보마 압니까 고지는 무슨고지 산꼭때기가나
  • 레벨 하사 2 헐헛 26.06.26 23:47 답글 신고
    절단수준이네 크흠!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6.26 23:50 답글 신고
    사면 안되는 차를.
    구매전 같이 사전점검...
    가입일...
  • 레벨 병장 바다그리고SEA 26.06.27 04:53 답글 신고
    그놈의 가입일 타령은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6.06.26 23:56 답글 신고
    ㅣ오랜 방치차량
  • 레벨 중사 2 kkomadol 26.06.26 23:57 답글 신고
    고객이 차에대해 잘 모른다고 이걸 갖다가 파는것도 웃기네 ㅋㅋ

    이러니 중고차딜러가 욕을먹지

    유튜브에서 본것처럼 해결해줄줄 알았다 <-- 왠지 이 단어를보니 어딘지 알것같네요 내가 다 빡친다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26 23:59 답글 신고
    누군가요? 쪽지 부탁드려요
  • 레벨 하사 1 보배보배o 26.06.27 00:09 답글 신고
    뭔가를 해결되길 바란거면, 유투버를 추측할수있는 힌트를 주세요
  • 레벨 중사 3 아조아조아 26.06.27 00:16 답글 신고
    이건ㄴ 문제가 많은 차다
  • 레벨 대위 3 하기도귀찮아 26.06.27 00:22 답글 신고
    유명유투버는 유명유투버로조진다. 제보하세요
  • 레벨 이등병 낙수 26.06.27 00:35 답글 신고
    유투버실명 까세요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27 00:36 답글 신고
    녹잘스는 부위
  • 레벨 대위 3 수치 26.06.27 00:39 답글 신고
    내차94년식인데 내차보다싱하네
  • 레벨 병장 Jalove 26.06.27 00:51 답글 신고
    세상에…. 폐차장가서 고철값 받고 폐차할 차를 600만원이나.. 세상에.. ㅡㅡ;; 중고차 사기잡는 유튜버에게 제보해보세요.. 에휴
  • 레벨 대령 1 뭘로해야짭닉이없을까 26.06.27 00:56 답글 신고
    어휴 저도 바닷가에서 타고다녔지만 09년식 보다 더 심한데요
  • 레벨 대위 3 네모풍선 26.06.27 01:05 답글 신고
    13년식 우리딸 스파크는 깨끗한데
    저건 완전히 언제 주저앉을지 모르는
    페차수준이네
    역쉬 그놈이 그놈들.
  • 레벨 일병 효도리 26.06.27 01:14 답글 신고
    저도 2023년도에 수원소재 유명 유투버상사에서 구매..
    하부커버 다찢어지고 뜯겨있어서 문의했더니 고지했다고 하고.. 아무리 바보라도 그걸 기억 못할리가..
    게다가 여름되서 비오니 트렁크에 물바다됌..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6.06.27 01:20 답글 신고
    유트브 차팔이도 자기 어차피 알선해서 파는 매물이 더많아요 그리고 유트브보면 툭하면 하자생겨서 처리해준는 영상만 올라오고 파는 차마다 문제가 생겨 ㅋㅋㅋ 그러고는 책임지는 영상이라고 나오고 고쳐준다고 다 짜고치는 놈들입니다
    자체 점검센타 ㅋㅋ 그냥 점검센타에 월결제로 수수료주고 짜고치는겁니다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27 01:20 답글 신고
    그냥 폐차 감인데?
  • 레벨 소장 양념대군 26.06.27 01:37 답글 신고
    하..심각하네요
    주행중 바퀴하나 날아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부식입니다
  • 레벨 소위 2 뭐야왜줘뢰 26.06.27 01:43 답글 신고
    10년된차들.띄어봐도 저정도인차를 본적이없습니다

    막말로 점검한다고 망치로 툭툭치면 깨질것같네요

    딜러는 고지해줬다고하겠지만 과연?

    여자분인데.차를 키높이까지.띄어서 보여줬을까요?

    차알못이봐도 전부녹나고 한걸 알텐데요

    폰팔이.차팔이는 지네 가족한테도 눈탱이친다고

    몇십년전부터 얘기했는데

    저정도 녹 날꺼면 나머지 차상태봐도 알겠네요

    일반오일집가도 전차주 딜러가매입후 리프트띄어서 무조건 알았을겁니다

    풀네임말고 한두글자가리고 올려버리시죠

    유명 유투버들도 지들이회사에서 매입하는것도있고

    전산에떠있는거 팔아주고.수수료받는겁니다

    폭단돌리기네요 개라슥들

    윈터껴있다 어쩌다 하면서 매입 이백 중후반에 해왔겠네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6.27 02:01 답글 신고
    누구지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7 02:14 답글 신고
    판매자 유튜버 보고있을거 같은데
    솔직히 저 연식에 저건 심했다
    너같음 그냥 타겠냐? 적당히 좀해라
  • 레벨 원사 1 하마냐옹아 26.06.27 02:50 답글 신고
    진짜 빡치겠네요.
    설마 40만 유튜버는 아니죠?
    예전에 사기당한사람 돈돌려받게해주는 영상 본거같은데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7 03:20 답글 신고
    폰팔이 중고차팔이 타이어팔이
    이런 종류의 업자들은
    천성이 못되 먹은건지
    하다보니 저렇게 변한건지
    왜 사기꾼 소리 들을까요
  • 레벨 소위 2 보드는팝이지 26.06.27 04:11 답글 신고
    저건 폐차각인데
  • 레벨 소령 1 최굿잡 26.06.27 04:23 답글 신고
    그새기들 마저 예전 허위딜러출신
    그 밑에 새기들 전부 허위하던 뼈속까지
    양아치들 지들끼리 합의보고 영상찍고 근본은 못숨겨요 ㅋㅋ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6.27 04:57 답글 신고
    소금물에서 타고다녔나..
  • 레벨 소령 1 킬308 26.06.27 05:28 답글 신고
    와 이건
    유튜브 까도 될거같은데요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7 05:42 답글 신고
    "부식이 차체에 문제가 될 수 있고 주행중 위험할 수 있어 수리가 한번 필요하다 정도의 고지를 했다면"

    님 얘기대로면 "부식이있다" 라는 말은 한거같군요
    그렇다해도 사회초년생에 여자라 모르겠지 생각하고 사기친건맞는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