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6.25 15:03 답글 신고
    진상들은 자기들이 진상인거 모르는듯 하네요
    답글 4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5 15:03 답글 신고
    안됩니다.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답글 3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5 15:07 답글 신고
    진상새끼네......... 문자만 봐도 이가갈리네....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답글 3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6 08:21 답글 신고
    세상에 미친 쓰레기들이 참 많네요.
  • 레벨 원사 3 토니송이 26.06.26 08:33 답글 신고
    백프로 여자다~내 부랄한쪽을 건다 ㅋㅋㅋ에라이~왜그러고 사냐
  • 레벨 원사 3 굴되지 26.06.26 08:36 답글 신고
    글에 ㅋㅋ쓰는 사람은 무조건 걸러야 함. 제정신인 사람을 못봄.
  • 레벨 중사 2 무적망치 26.06.26 08:49 답글 신고
    추가금 입금부탁드립니다 날려도 잼날듯.
  • 레벨 중위 3 TKDLOVE 26.06.26 08:50 답글 신고
    이런것들은 전화번호 가운데 4자리만 가리고 공개하면 안되나요?
  • 레벨 중사 1 싼타승 26.06.26 09:05 답글 신고
    누구나 계획은 있다
    한대 쳐 맞기전에는
  • 레벨 일병 침팬찌 26.06.26 09:13 답글 신고
    개벌레 천애고아 ㄷㄷ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6.26 10:00 답글 신고
    이건 무슨 개소리지? 택배기사가 푸념하는데 왠 딸배? 에휴 욕도아깝다.지팔지꼰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26 09:23 답글 신고
    저 새끼한테 3천원 주고 앉아 손 물어와 시키고 싶네. 택배비 3천원 내고 택배기사를 제 종으로 알아. 어이가 없네.
  • 레벨 소위 2 약공장 26.06.26 09:28 답글 신고
    좆만한 년인지 놈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진짜 개념 밥말먹은 인간이 분명하네요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6 09:39 답글 신고
    저런 지랄병은 못고침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6 09:40 답글 신고
    지랄하네
  • 레벨 중장 JYEnt 26.06.26 09:42 답글 신고
    이건또 어디서나왔노???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6 09:50 답글 신고
    피곤하게 만든게 지 자신인데 진짜 미친 개또라이네.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6.06.26 10:02 답글 신고
    저럴 때는 기계적으로 답 하는게 좋음. 대화체로 말하면 저런류 들은 오히려 만만하게 봄.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6 10:02 답글 신고
    뇌가 어디까지 나온건가..매번 머리에서 가출하는듯..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6.06.26 10:14 답글 신고
    "ㅋㅋ"하는 꼬라지 봐라~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6 10:15 답글 신고
    인터넷에 지 문자가 떠돌고 다녀도 '저런 무개념 새끼' 하면서 같이 욕하고 있을 듯...
    무뇌충...
  • 레벨 상사 3 Neokin 26.06.26 10:18 답글 신고
    저정도로 이야기하면 알겠습니다 하면 되지 어디 정신승리질이야 쳐맞을라고
  • 레벨 중사 1 용산돼지 26.06.26 10:38 답글 신고
    그냥 저런인간들은 상종 안하시는게 답 무응답이답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6 10:41 답글 신고
    그냥 문앞에 두고 가시면 끝

    상종을 마세요~~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26 10:47 답글 신고
    ㅋㅋㅋ
    대다나다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26 10:58 답글 신고
    음식배달도 비슷합니다
    우편함 열쇠
    문고리에 걸어주세요 (메뉴는 피자 라지임 ㅋㅋ)
  • 레벨 병장 no29 26.06.26 11:00 답글 신고
    대가리 초전박살난 사람들 많지요
    저런것들 뇌는 연구해서 저런 유전자는 안태어나게 해야되요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26 11:10 답글 신고
    상시인데 쯧쯨 안되는 걸 몰랐다니,,,,사회생활 안해봤나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1:11 답글 신고
    저런 말도안되는 요청은 그냥 무시하는게 답. 상종해봤자 노답인 사람이 대다수.
  • 레벨 원사 3 가라파 26.06.26 11:17 답글 신고
    사실적시명예훼손법이 사라져야 저런 진상들이 줄어듦... 저거 실명 다 까서 주변 사람들한테 졸라 망신당해야 못하고 없어지는데... 저 악법이 그걸 막으니...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6 11:22 답글 신고
    인성 개좆빻았네 가서 따지시고 영상 올리시지..
    인생 씹창나게
  • 레벨 중사 3 떡치는동네이장 26.06.26 11:31 답글 신고
    총기허용국가였으면 총마저 뒤질 색히네..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6.26 11:39 답글 신고
    왜 담배 심부름도 시키지 그러냐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캠퍼81 26.06.26 11:41 답글 신고
    안된다고 답장만 하면,택배회사에다가 불만 접수 하고도 남을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