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976
타 택배사가 놓고간 물건들까지
안에다 넣어 놓으라니...
증말 피곤하게 만드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한대 쳐 맞기전에는
진짜 개념 밥말먹은 인간이 분명하네요
무뇌충...
상종을 마세요~~
대다나다
우편함 열쇠
문고리에 걸어주세요 (메뉴는 피자 라지임 ㅋㅋ)
저런것들 뇌는 연구해서 저런 유전자는 안태어나게 해야되요
인생 씹창나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