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5 13:4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영면하소서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6.25 13:40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대한민국이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방울애기초롱뽀삐 26.06.25 13:42 답글 신고
    눈물이 앞을 가림니다,,,
    전장에서 어린 나이에 얼마나 무서우셨을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비나이다
    단결!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5 13:43 답글 신고
    덕분에 좋은나라에서 잘살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진햅 26.06.25 13:56 답글 신고
    오늘 같은 날에 이런 소식을 접하니 더욱 가슴이 먹먹하고 숙연해집니다.

    19세라는 너무나도 어리고 꽃다운 나이에 오직 나라를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전장에 나섰을 큰아버지의 용기와 희생에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고, 우리가 이렇게 평화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차디찬 땅 속을 벗어나 현충원에서 부디 영면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6.06.25 13:5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그곳에서 평안한 영면에 드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25 14:00 답글 신고
    충성!
    감사합니다!
    늦게나마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5 14:03 답글 신고
    삼가 故人의 冥福을 빕니다. 나라를 위한 헌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25 14:05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5 14:08 답글 신고
    19살ㅠ...그저 감사합니다
    극락왕생하셨기를 바랍니다
  • 레벨 소위 3호봉 MONO 26.06.25 14:19 답글 신고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영면하소서
    어린 청춘의 희생과 죽음 잊지 않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25 14:20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병장 모든게궁금쟁이 26.06.25 14:21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5 14:3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헌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위 1 구해줘홈즈 26.06.25 14:39 답글 신고
    그분들 때문에 우리가 지금 잘 먹고 잘 살고 있는거죠.
    부디 좋은곳에서 편안히 영면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6.25 14:39 답글 신고
    저걸 저렇게 명함에 대충 적지말고 정식 서류로 성의있게 전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병장 이니요 26.06.26 02:58 답글 신고
    사무실 들어가서 서류 작성하고 등기 날리는 시간보다
    오히려 저게 더 빠르게 일 진행 되는거 같아요.
  • 레벨 중사 2 블랙윙V8 26.06.25 14:4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2 판사님 26.06.25 14:58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레벨 이등병 흰삼족오 26.06.25 15:40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2 해병대461 26.06.25 16:54 답글 신고
    항상 진정으로 감사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6.25 17:11 답글 신고
    저는 아직 할아버지 못찾았습니다. 해마다 못찼았다고 우편 오네요 ㅠㅠ
  • 레벨 훈련병 무비동자 26.06.25 17:1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마우신분들의 희생 잊지 않겠읍니다..
  • 레벨 대위 3 포미18 26.06.25 17:1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5 17:25 답글 신고
    19살에 전쟁이라니...ㅜ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5 18:04 답글 신고
    이 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 레벨 중위 2 옹택 26.06.25 18:2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v토닥토닥v 26.06.25 18:51 답글 신고
    삼가 고인에 명복을 빕니다
    고인이신 큰아버지 덕분에 이렇게 살아가는거 감사하게 생각 합니다
  • 레벨 원수 후회할짓을왜해 26.06.25 19:1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내맘니맘 26.06.25 19:31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1 S63AMGLPI 26.06.25 20:33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hoody 26.06.25 21:0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병장 포트리스듀크 26.06.25 21:2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상사 3 흰색배경 26.06.25 21:45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3 몬태나 26.06.25 23:00 답글 신고
    요즘이면 학교다닐 나이인데, 어린 마음에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늦게나마 유해가 발견되어 제대로 안장하게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70여 년 비석 하나 없이 어두운 땅 속에서 보내신 세월을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 레벨 중사 3호봉 방법사 26.06.25 23:13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사 2 크리스c63amg 26.06.25 23:1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병장 바람부는다리건너 26.06.25 23:2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궈니아부지 26.06.25 23:42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EVH5150 26.06.26 00:04 답글 신고
    그 어린나이에 얼마나 무섭고 엄마가 보고 싶었을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이 나라가 있는 거 같습니다. 그곳에서 행복하시길
  • 레벨 이등병 순수내음 26.06.26 00:0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하사 3 coma879 26.06.26 00:3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란 말도 모자라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6.26 01:28 답글 신고
    이제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셨으니 천국에서 기뻐하실겁니다~!
  • 레벨 병장 이니요 26.06.26 03:00 답글 신고
    저의 할아버지도 6.25 참전 용사 입니다.
    총알이 몸에 6개 박힌채로 사시다가 제가 태어나기도 전에 돌아가셨죠.
    사후 무공훈장을 받고 지금 현충원에 계십니다
  • 레벨 이등병 이보이보 26.06.26 05:38 답글 신고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혹시 돌아오시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셨나요? 저희는 2년째인데 어서 찾아서 돌아오셨음 좋겠네요.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5:4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심
  • 레벨 상병 만두리만두 26.06.26 07:0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6.06.26 07:22 답글 신고
    감사 합니다
  • 레벨 훈련병 애살이 26.06.26 08:03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글쓴이 큰아버님 같은 분의 희생이 있었기에 오늘날 저희가 이렇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연사랑0402 26.06.26 08:1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사 2 가든최 26.06.26 08:21 답글 신고
    어제(6/25) 국방라디오를 듣는데 “에클레이”님이 올리신 사연이랑 비슷한 내용이었는데 춘천지구전투에서 3일간 방어하다 전사하셨다는 내용이였습니다. 큰아버님 덕분에 편안하게 잘살고 있음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춘천시민이-
  • 레벨 하사 3호봉 미크로코스모스 26.06.26 08:36 답글 신고
    ㅠㅠㅠ 대한민국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빽드롭 26.06.26 09:06 답글 신고
    약20년 전쯤 육본 부서중 하나였던 유해발굴과가 국방부 소속 유해발굴단으로 바뀐다고 했을때 참 잘된 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분들의 유해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감동이네요.. 호국영령 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3 내애마는너무늙었어 26.06.26 09:36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 레벨 소위 2 도꽈니 26.06.26 09:4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26 09:50 답글 신고
    나라를 위해 헌신하시다 순국하신 큰아버님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사 1 67이 26.06.26 10:1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Neokin 26.06.26 10:2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MOLLADODAE 26.06.26 10:5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4232 26.06.26 11:00 답글 신고
    목숨 바쳐 지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외할아버지도 빨리 어머니 품으로 오셨으면 좋겠네요.
  • 레벨 병장 막히면우회 26.06.26 11:0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영면하십시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부산왕관 26.06.26 11:0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필돌다미 26.06.26 11:0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6 11:0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맙습니다
  • 레벨 중사 3 감성천마력 26.06.26 11:13 답글 신고
    나라를 구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BIN2 26.06.26 11:1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세상에서 살아갑니다.
    늦었지만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위 2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6.06.26 11:21 답글 신고
    마음 아프고 눈물난다
  • 레벨 상사 2 아트랑 26.06.26 11:32 답글 신고
    비록 유해발굴이 늦었지만 후손들이 알게 되서 다행 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령 3 루비에르 26.06.26 11:33 답글 신고
    희생으로 좋은 세상을 열어주심에
    감사합니다.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 레벨 원사 2 마마382 26.06.26 11:45 답글 신고
    저 아버지도 6,25참전 하사로 포탄에 전신화상 압으셨는데 보훈대상도 하지 않으시고 2023년 97세로 작고하셨는데 6,25전쟁 참전때 자료가 다행인지 남아있어 임실 호국원에 모셨네요 살아계실때 보훈대상이셨다면 아버지나 자식들 혜택도 받았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다리와 팔 장애도 있으셨는데 아버님이 너무 단호하시게 반대하셔서 자식인 저가 못했네요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2:10 답글 신고
    어르신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보내며, 명복을 빕니다. 영면하소서.
  • 레벨 병장 PLDM 26.06.26 12:23 답글 신고
    우리 큰 할아버님도 전쟁 나가셔서 돌아가셨는데.. 결혼하신지 얼마 안되셔서 돌아가셔서.. 2세도 없으시고.. 증조할머님께서 좋은사람 만나 새출발하라고 큰 할머님 보내주셨다고..ㅠ
  • 레벨 중사 3 존명 26.06.26 12:24 답글 신고
    꽃다운 나이에 자신의 앞날도 모른 채 돌아가신 어르신, 너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오셔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영면하소서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6 12:52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