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 빼고 황희찬 넣고 오현규 (둘다 정말 아무것도 못함)넣고
옌쓰 안쓰고 되지도않는 설영우 고집하고
아니 이 구성으로 연습을 해보긴 한거냐?애들이 낯설어
서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은데 이게 선발구성이라고?
사이코가 아니고서야 어째 이런 만행을 저지를수가 있지?
조회 108,095 |
추천 1,852 |
2026.06.25 (목) 10:58
쏘니 빼고 황희찬 넣고 오현규 (둘다 정말 아무것도 못함)넣고
옌쓰 안쓰고 되지도않는 설영우 고집하고
아니 이 구성으로 연습을 해보긴 한거냐?애들이 낯설어
서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은데 이게 선발구성이라고?
사이코가 아니고서야 어째 이런 만행을 저지를수가 있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홍명보 선수로 은퇴하지 왜 감독을해서..
오늘 혼자 미드필더서 분투하는거보니까 좀 불상하더라.
비난 비판은 국민의 고유 권한이다
C ... 열받아
김영란법 조사해라
저딴게 정상적으로 살리 없다
특히 코인 까지 다 털어봐라, 친인척 포함
축협 그리고 정씨 홍씨.임씨
씨볼샊야
좋게는 못보내드리지ㅠ
병사들에게 지랄하는 인간
적응을 못한 옌스가 공을 잡았다가 줄데가 없어서 난감해 하더라
처음부터 투입 해줬더라면 제대로 했겠지
경기전 경기상황과 무관하게 이미 머릿속에 손흥민 뺄 구상은 그려져 있었을듯..
박지성이도 도저히 이해 못하더구만.....지고 있는데 상대공격수가 1명인데 3명 수비하고 있고....
내가 봐도 망했다
2018면 러시아월드컵때도 지금과 같은 1승2패였지만....
이런 자괴감이 느껴지진 않았다....홍명보는 연봉20억 내뱉고 꺼져라
귀국하더라도 축구장에는 얼씬대지 말구
뭔가 트럼프처럼 월드컵을 이용해 큰 돈을 목표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