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6.25 (목) 09:0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542
혹시나 비기거나 이겨서 32강 진출해도 이제부터 흥민이랑 옌스는 쭉 안 쓸 거 같다..
불쌍하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내년 1월초 AFC 아시안컵도 열리거든요
설영우를 왜저렇게 좋아하는건지
그냥 프레쉬하게 집에 가라!
손흥민 선발출전 제외시킨것도 그렇고 2014년 월드컵 실패의 반복이었다고
지금 손흥민 골넣으면 각종 기록 갈아치우게 됨으로 은퇴전 골 못넣게 하려는듯
일찌감치 총 맞아 뒤졌다
행여나 이겨서 지가 잘난척하는게 더 짜증나지
그냥 미래의 한국축구를 위해 잘졌다고 생각한다
제기랄
아주 단단한 지들만의 세상~~~ 부럽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