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소맥은칠점이도 26.06.25 09:04 답글 신고
    오늘 개 발려서 국민 암덩어리는 제거하는게 답인듯 합니다.

    내년 1월초 AFC 아시안컵도 열리거든요
    답글 7
  • 레벨 원사 2 꼬꼬대액 26.06.25 09:15 답글 신고
    손흥민이 골넣을까봐 그런가?
    답글 9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5 09:11 답글 신고
    설영우 빼고 옌스 써보는것도 좋은거같은데..
    설영우를 왜저렇게 좋아하는건지
    답글 7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5 17:55 답글 신고
    하...죽었네 이제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5 18:00 답글 신고
    그런 경우의 수는 없습니다!
    그냥 프레쉬하게 집에 가라!
  • 레벨 중위 1 스토맥스 26.06.25 19:06 답글 신고
    명보는 입국금지시켜야됨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6.06.25 19:10 답글 신고
    뉴스에서도 홍띵보 ㅈㄴ게 까고 있음
    손흥민 선발출전 제외시킨것도 그렇고 2014년 월드컵 실패의 반복이었다고
  • 레벨 소위 1 베텔게리우스 26.06.25 19:21 답글 신고
    이 새낀 확실히 손흥민 싫어함.
    지금 손흥민 골넣으면 각종 기록 갈아치우게 됨으로 은퇴전 골 못넣게 하려는듯
  • 레벨 원사 2 강당골 26.06.25 19:40 답글 신고
    40억 개꿀이겠네요
  • 레벨 상사 3 슬퍼지려하기전에 26.06.25 19:42 답글 신고
    이탈리아나 멕시코 였으면
    일찌감치 총 맞아 뒤졌다
  • 레벨 상사 2 어주김 26.06.25 21:24 답글 신고
    솔직히 당장 진건 개열받지만
    행여나 이겨서 지가 잘난척하는게 더 짜증나지
    그냥 미래의 한국축구를 위해 잘졌다고 생각한다
    제기랄
  • 레벨 대위 2 알카라인네오 26.06.25 21:47 답글 신고
    이정도로 쉽게 무저지지 않습니다.
    아주 단단한 지들만의 세상~~~ 부럽다...
  • 레벨 원사 1 호이호이짝 26.06.25 23:45 답글 신고
    희생양은 손흥민이네 아 마지막 월드컵을 저렇게 날리네
  • 레벨 일병 오리엔트 26.06.26 06:50 답글 신고
    온전히살아있네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