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빠진다고 설거지당하면 ㅈ됨
그냥 이번턴은 아닌가 하고 기다려야함
설사 오늘 빠졌다 낼 10000이 넘는다해도..
조회 477 |
추천 3 |
2026.06.24 (수) 06:42

좀 빠진다고 설거지당하면 ㅈ됨
그냥 이번턴은 아닌가 하고 기다려야함
설사 오늘 빠졌다 낼 10000이 넘는다해도..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동안 반도체주 사지못해 전전긍긍대다가 15% 떨어졌디고 덮썩 물면 안된다는 의미인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