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151
오늘 먹은것중에
포스틱이 젤 마싯네요
요즘들어 나이가 들엇나
김짜꿍도, 저도
느끼한거 마이 못먹어요ㅜ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녁 메뉴는 다 먹은 거에요?
남김 없이?
넘나리 느끼해서ㅜㅜ
대부분 과자가 점점 짜게 느껴져소 못먹는게 많....@_@
닥보끔탕이 더 마싯게 느껴지는게
입맛이 점점 변해가요a
입 베렸네요 @..@;
순간 놀랬네요..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