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댓글 26.06.23 11:49 답글 신고
    ㄷㄷㄷㄷ
  • 레벨 상사 1 이세계농부 26.06.23 11:54 답글 신고
    돌 보다 더 우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진짜싼마이 26.06.23 11:59 답글 신고
    예전부터 돌공장이라고 불리우던 대학들이 있죠...

    졸업식날 돌공장 석재 출하한다고 놀리던...

    사람을 고용하거나 판단할때 나름 3가지 기준이 있는데,

    외모는 문신, 학벌은 여대나 지잡대, 그리고 성격은 나르시즘이나 남탓만하는 분들만 거르면 됩니다.
  • 레벨 병장 딸기잼식빵곰 26.06.23 12:57 답글 신고
    모자이크 하신 분이 별로 인데요. 본인이 선택하시고 본인이 대학 안에서도 노력 안하고 졸업하고 학교 나빠요 하면 뭐가 되나요
  • 레벨 상사 1 밀랫 26.06.23 12:58 답글 신고
    저런 생각을 한다는 것부터가 이미
    저런 환경에서 빠져나올 생각을 하고 있다는 건데?
    대부분은 자기환경에 만족하거나 만족을 안해도
    노력 할 생각을 안한단다 아가야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23 12:58 답글 신고
    그래도
    다른 돌멩이랑은 다른게
    문제인식이라도 했다,안했다 차이죠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3 17:48 답글 신고
    지금 4050 애들이 대학갈때는 대학진학률이 20%도 채 안되었으니까,
    대학 갔다는거 자체로 기본적인 학습능력은 보유하고 있었던 상황이지만,

    지금은 입학생들이 줄어버려 개나소나 대학가지 않나? 소수의 상위대학 빼고 나면 엉망일것 같고,
    학교간 격차도 상당할듯.

    근데 옛날에도 학교의 전공 강의/수업과 관계없이 토익, 토플, 공뭔, 국가고시, 자격증 공부만 한 애들
    널렸었고, 대학때 전공살려 밥먹고 사는 사람들은 극히 소수였음. 너무 생각 가두고 살 필요 없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