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끝에는행복을 26.06.12 08:45 답글 신고
    1955년 이승만 대통령 시절 국산차가 생산되고 상용화 되기 시작했음. 그리고 현재까지 무수한 난폭 운전과 자동차 사고가 나고 있는데, 그렇다면 이 문제들은 이승만 대통령의 잘못임? 운전 그지같은 하는 운전자 놈들이 문제임? 이거 구분 못하면 상식이 부족한 거지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6.12 07:21 답글 신고
    나라가 개판이니 별 개X같은 문제까지 생기네
  • 레벨 소령 2 까방아빠 26.06.12 07:26 답글 신고
    누굴욕하냐~ 이용자들 수준이 이정도 밖에 안되는걸
    이럴줄 알고 허가했겠냐
  • 레벨 상병 푸른나뭇잎배 26.06.12 07:35 답글 신고
    인도 걷던 사람들 팔에 부딪치고 성질나서 걍 넘어뜨리고 가는게 일상이던데요~

    횡단보도 근처 던져 놓고 가는 애들? 부지기수고~
  • 레벨 대령 3 양빵자 26.06.12 07:49 답글 신고
    애새끼들이 주로 타는거 아냐?? 아오 이따위로 살면서 무슨 세상을 비난하냐? 자기반성 좀 해라 남 욕하고 부모세대 욕하기전에
  • 레벨 원사 1 보징기스칸 26.06.12 07:51 답글 신고
    윤어게인 외치는 머저리 세대가 주로 타지
  • 레벨 대장 키아크나인 26.06.12 07:54 답글 신고
    업체들은 제대로 주차장 만들고 주차장에 정확하게 주차 안하면 계속 요금 빠져나가게 만들어야함
  • 레벨 상사 3 툐오다대중 26.06.12 08:06 답글 신고
    역시 투표용지부족이나
    부정투표 글은 단 한개도 안보이네 ㅋㅋ
    보수정권때였음 대문글에 도배됐을텐데
  • 레벨 하사 1 너굴이 26.06.12 10:02 답글 신고
    선관위 없애야지 그런데 국힘이 개헌 반대한다. 국힘앞에가서 농성좀 해라
  • 레벨 대위 3 버배드림 26.06.12 08:21 답글 신고
    공유킥보드사업은 접자 제발;
  • 레벨 소령 1 smiley 26.06.12 08:23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떤 정치인새끼가 이걸로 돈벌고 있는걸까 진짜 사람이 죽어도 안 없애는데 제정신이 아닌듯 제발 없애버려라
  • 레벨 원사 3 Ehfrl 26.06.12 08:28 답글 신고
    킥보드도 그렇고 공유자전거도 사실 개같이 주차하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일본과같이 지정 주차장소를 업체에서 마련해서 해당 구역이 아니면 반납못하게 막아야하고 저따위로 방치하는 사용자는 영구금지 및 강제 벌금을 해야하고 자주 위반하거나 해당 사항으로 인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면 허가 취소 및 징벌적 벌금등이 필요한거 같은데....

    입법,사법,행정 전부 일 진짜 줘엇같이 안하네요 다 참수가 필요한듯...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12 08:57 답글 신고
    내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저렇게 놓으라고 해도 못 놓겠던데...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12 09:00 답글 신고
    못배워먹은 놈들이 꼭 저렇게 방치함
  • 레벨 하사 2 이건갑다 26.06.12 09:17 답글 신고
    20대 30대 참견말고 니 인생이나 잘 살라고 하면서
    남들 생각안하고 너무 이기적인 인생들을
  • 레벨 이등병 어이가없다진짜 26.06.12 09:23 답글 신고
    아오..진짜 짜증남.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6.06.12 09:24 답글 신고
    무면허 음주운전하는 차에 제발 치었으면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12 09:28 답글 신고
    돈 받은만큼 일좀하자~~~~
  • 레벨 원수 스카이워커 26.06.12 09:35 답글 신고
    폐지하자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12 09:44 답글 신고
    킥보드 누가 허가해줬냐??
  • 레벨 이등병 킹반인 26.06.12 09:57 답글 신고
    이거 시민들이 전부 저렇게 다 놨다고 생각 하지만
    분명히 지하철 이용하는 사람들이 놔둔 것도 있지만 새벽에 업체 차가 돌면서 지하철 입구랑
    교차로 신호등 앞에 놔두고 감.
    특히 신도시 쪽에 가보면 동네 신호등 앞에 항상 전기 자전거랑, 킥보드가 길막하고 한대씩 서 있음.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12 09:58 답글 신고
    내 것이 아닌 물건에 대한 책임감은 0에 수렴하는 인간들이 있어요
  • 레벨 이등병 JTCAR 26.06.12 10:01 답글 신고
    인도에 엎어진거 정리하려고해도 무겁더라구요,, 빨리없어져야함 ㅠㅠ
  • 레벨 상병 윤사마깜빵가자 26.06.12 10:01 답글 신고
    진짜 좀 없어졌음 좋겟다 ... 아우 도로에서 보면 승질이
  • 레벨 중장 유부녀초밥 26.06.12 10:06 답글 신고
    이건 킥보드 업체가 돈만 벌게 해주고, 불편은 시민들이 받고..세금으로 킥보드 주차 개선한다는 뉴스 봤는데, 돈 버는 업체에서 할 일을 왜 세금으로 하지?
  • 레벨 대위 2 통빱도사 26.06.12 10:09 답글 신고
    야이 사람들아
    여기서 욕하는건 누워 침뱉기야
    저놈들도 국민이고 우리도 국민이야...
  • 레벨 원사 3 김연아사랑해 26.06.12 10:17 답글 신고
    내꺼 아닌데 아몰라..
    자기 물건이라면 저렇게 주차 했을까?
    한번도 이용해 보진 않았지만 꼭 필요한 사람도 있을텐데 이렇게 계속 이슈되면 한방에 정리 될수도...
  • 레벨 원사 3 1dsf 26.06.12 10:18 답글 신고
    킥보드 보니까 이재명 대통렁이 생각나네요
  • 레벨 대장 기름진얼굴 26.06.12 11:39 답글 신고
    왜? 낼모레 비오면 그것도 이재명 탓이냐?
  • 레벨 소령 2 폭주똥차 26.06.12 13:29 답글 신고
    당신을 보니까 윤가놈 생각이 나네.
  • 레벨 소장 튜닝샵 26.06.12 10:19 답글 신고
    공유킥보드. 공유자전거. 없어지면 좋겠습니다. 대부분이 아무데나 주차하고 주행 거지같이하고...
  • 레벨 소령 1 쏘우맥 26.06.12 10:30 답글 신고
    책임지지 않는 자유는 방종. 이라고 하면 이해를 잘 못하는 사업자 놈들, 이용자놈들. 쉬운말로 니가 싼똥 니가 치워라고 해줘도 아몰랑한지가 수년이 넘었다.
    그렇다면 사업자 허가제 도입 및 사업자 부담으로 공유킥보드 주차장 마련 의무화시키고 지키지 않으면 벌금, 규칙을 지키지 않는 이용자는 추적해서 과태료 부과하는 금융치료 제도 도입만이 정답임.
  • 레벨 중위 3 FREESTAR 26.06.12 10:56 답글 신고
    없애는것도 한 방법이지만,
    최종사용자 주차위반 과태료 부과 추진 해봅시다.
  • 레벨 이등병 침낭1 26.06.12 11:00 답글 신고
    거치대 만들고 거기에 잘 거치해야 완료될 수 있도록 바껴야 함
  • 레벨 상사 2 가나다라마바사119 26.06.12 11:05 답글 신고
    뒷돈을 얼마나 받은건가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12 11:33 답글 신고
    소중국 그차체임. 내꺼아님 막 다루고 내팽기치는 가정교육 제대로 받지못한 모지리들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12 11:36 답글 신고
    대체 지정 주차 법안은 언제 나오려나... 맨날 해외 여행 세금으로 졸라 다니면서 보는게 없나???
  • 레벨 중위 1 까칠로망스 26.06.12 11:38 답글 신고
    1년에 한두번 급할때 타긴한다만 그래도 제발 없앱시다 쫌.
    애새끼들 저거 타고 소리지르며 다니는 꼬라지 더이상 못보겠음.
  • 레벨 병장 아름드리곰나무 26.06.12 11:42 답글 신고
    퀵라니 없에는게 답이예요.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6.06.12 11:50 답글 신고
    킥보드 이후 삶의 질이 떨어짐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2 12:15 답글 신고
    우리가 선진국이 못되는이유죠
  • 레벨 병장 아이쿠야야 26.06.12 12:23 답글 신고
    개선.보완을해야지 문제있다고 극단적인 선택은 아니라생각합니다. 교통사고나면 차도 없어지나요?
  • 레벨 소령 2 폭주똥차 26.06.12 13:27 답글 신고
    자동차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패널티를 부과하죠?
    무면허는 운전 자체가 불법이고, 단속도 하고, 처벌도 이뤄지죠?
    얘는 무법천지 아닌가요?
    그 맹점을 악용해서 문제가 되는 것이고요.
    당국이나 사업자, 이용자 모두가 개선할 생각도 없고 마음도 없지요.

    비교할 내용으로 물타기를 하셔야지.
  • 레벨 원사 3 쿡킹 26.06.17 08:51 신고
    @폭주똥차 물타기인가요???

    음주운전으로 인도 돌진 몇명씩 죽이고 무면허 운전으로 10들이 몇명씩 죽이고

    역주행에 신호위반 등 단속 처벌 한다고 줄어들어답니까?

    지금도 시내만 나가도 인도 횡단보도등 온갖 불법 주정차가 가득한데????

    물타기가 아니라 자동차 딸 랑 한대 갖고 있는 사람들이 다른 이동수단을 배척하는게 문제입니다.
  • 레벨 중사 3 탄당박들꺼져 26.06.12 12:23 답글 신고
    주차장에 세워놓는게 좆나 빡침
  • 레벨 병장 melowbeat 26.06.12 12:27 답글 신고
    아무데나 세워져서 위험해보이는거, 2명이 타고 다니는거 보기만 해도 눈살 찌뿌려지는데
    마지막 이용자에 대해 벌금을 매길 수 없는 구조라면 그냥 없어졌으면 좋겠단
  • 레벨 이등병 고민끝 26.06.12 12:31 답글 신고
    제발 사업없에주세요
  • 레벨 소위 3 햐후 26.06.12 12:32 답글 신고
    킥보드 타는애들치고 정상적인 애들을
    본적이 없음. 심지어 성인포함해서 말이지
  • 레벨 하사 2 구공리 26.06.12 12:38 답글 신고
    도로가에 놔두는 사고 날뻔 했어요
    다 뽀개 없애뿌야...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6.12 13:03 답글 신고
    저거 다 없애버려야함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12 13:05 답글 신고
    업체를 조지면 간단한데 그걸 안해요
    업체를 조지면 대여도 까다롭게 할건데
  • 레벨 소령 2 폭주똥차 26.06.12 13:25 답글 신고
    시각장애인 이동 동선에 잘 버려뒀네요.
    자기들 편하자고 타인의 안전과 권리를 침해하는 무식한 선진국민들
    이런 놈들이 자기 좀 불편하면 개거품 물고 개지랄을 서슴치 않더라.
  • 레벨 상병 외계인이다 26.06.12 13:34 답글 신고
    인도에도 마치 고의로 길막하듯이 세워두고 가버린경우도 많더라구요
  • 레벨 소위 3 뉴스포트징 26.06.12 13:37 답글 신고
    이게 바로 탁상행정이 맞습니다~ 일단 시행하고 보자~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지 몰라도,, 참 아무런 보안도 안하고 시행하니,,
    1.무보험 2.무면허(초,중,고,성인 면허인증없이 이용가능) 3.인도주행 4.신호위반(강력단속필요근데 잘안함) 5.아무대나 주차 거리에쓰레기(타인의사고로이어짐)6.공무원나으리에 탁상행정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2 13:51 답글 신고
  • 레벨 소위 1 탐슨 26.06.12 14:02 답글 신고
    수원은 킥보드 주차 이상하게 하고가면 바로 견인 조치 3만원 벌금 현수막 걸려있더군요.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2 14:05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중위 1 CLJ 26.06.12 14:18 답글 신고
    불법적치 됬으니 업체한테 전부 과태료 물려야 된다.
  • 레벨 원사 3 날붕어 26.06.12 14:46 답글 신고
    요 몇년간 딱 어제 정말 헬멧쓰고 타는 분 한분 봄.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6.06.12 15:14 답글 신고
    어후 어질어질하다...
  • 레벨 중위 1 용인동백 26.06.12 15:24 답글 신고
    주차라 적고 방치라 읽는다..
  • 레벨 상병 기초질서확립 26.06.12 15:54 답글 신고
    청소년부터 젊은 층이 주로 타는데 너무 이기적이고 기본적인 공중도덕도 없다는 것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청년들이 이 나라의 미래인데~ 참교육이 필요합니다
  • 레벨 하사 2 나폴리23 26.06.12 16:37 답글 신고
    다 부셔버리고 싶다
  • 레벨 하사 2 나폴리23 26.06.12 16:46 답글 신고
    제발 없애라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2 17:00 답글 신고
    잘 타고 저리 두었냐
  • 레벨 원사 3 염소수염 26.06.12 17:04 답글 신고
    다 없어져랏!!!
  • 레벨 간호사 해리와동동이123 26.06.12 20:14 답글 신고
    아침에 출근하면 가게입구에 떡~하니 세워두고간넘들이 많아요. 아침부터 짜증나네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15 10:05 답글 신고
    주차도 그렇지만, 새벽에 등산 가다보면 길가면서 잘세워둔 공유자전거 넘어뜨리는 놈들이 있음.
    왜 공유자전거들은 넘어져 있을까에 대한 해답이 있었음.
  • 레벨 중위 1 라비뚱달려 26.06.15 15:07 답글 신고
    공유킥보드업체는 지자체에 뭐라도 기여하는 게 있나요?
    찾아보니 장애인점자블록 위에 적치물 방치하면 과태료 부과하는 게 있네요.
    그런거라도 해서 강제로라도 질서유지를 해야 할 것 같네요.
    공유킥보드업체에 과태료 부과하면 업체는 마지막 사용자 추적해서 부과된 과태료 납부 전가시키면 되고~
    납부 안되면 업체에 강제압류하고 등등
  • 레벨 원사 3 쿡킹 26.06.15 16:13 답글 신고
    불법주차 어마어마한데 그럼 차도 없어져야하는건가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