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02 17:03 답글 신고
    아~~~잘 찾아보아요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07 답글 신고
    추천부탁드림니다~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02 17:05 답글 신고
    '비싼게 좋다'는 국룰이예요.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07 답글 신고
    그니까요 근데 너무 비싸요 @..@!
  • 레벨 대령 3 내부세차중독 26.06.02 17:06 답글 신고
    찬찬히 둘러 보아요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10 답글 신고
    여자들꺼보다 어려운것 같아요 ㅎㅎ
  • 레벨 원수 ebay2030 26.06.02 17:09 답글 신고
    50중반 아저씨 가방은 닥스 +.+;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11 답글 신고
    사기 싫은거 대표주자가 닥스란 말이죠오!!!
  • 레벨 소장 영자A 26.06.02 17:10 답글 신고
    비싼게 이뻐요 ㄷㄷㄷ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12 답글 신고
    도니가 엄써요
    이번달 카드대금이 600이네유ㅠ..ㅠ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6.06.02 17:10 답글 신고
    으르싱 비싼거좀 사줘유
    크흡
    울 마나님은 잘사주시든디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12 답글 신고
    넹?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02 17:11 답글 신고
    어떤 종류의 가방인가요?
    백팩? 보스턴백? 크로스백? ㅎㅎ
    투미,만다리나,코치 요론거도 ......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13 답글 신고
    혈당기랑 약이랑 이런거 가지고 다닐거니
    작은 가방이요 ㅍㅎㅎㅎ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6.06.02 17:17 답글 신고
    라코스테 기저귀 가방 들고 다닙니다
    적당한 사이즈의 이너백 구입후에 내부에 넣고 다니면
    용도별로 간단한 서류,물병,핸드크림,챕스틱,시계,향수 등등 수납력 짱입니다~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25 답글 신고
    이너백이라니~
    밥상 보고도 늘 느끼지만
    참 섬세하시네유 ㅎㅎㅎ
  • 레벨 소장 exorcist 26.06.02 17:18 답글 신고
    기왕 사주는거 좋은걸로 질러요 ㅎㅎㅎㅎ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26 답글 신고
    좋은거 사주고 싶긴 한데 너무 비싸네요 ㅎㅎㅎㅎ
  • 레벨 소장 exorcist 26.06.02 17:33 신고
    @꽈랑꽈랑여름 저도 받고 나서 처음에는 부담스러웠는데 가지고 다니면서 내가 이런 제품을 쓸 자격이 되는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힘이 나더라구요.
  • 레벨 중위 1 부끄시끄 26.06.02 17:19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투미 추천합니다~ 저도 투미들고다니는데 질기고 10년들고 다닐수있슴요~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26 답글 신고
    구경하러 가볼게요~ @..@!
  • 레벨 준장 직업군바리 26.06.02 17:24 답글 신고
    가방은 책가방이죠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26 답글 신고
    그쵸 가방은 책가방이죠 ㅎㅎ
  • 레벨 대령 1 시인도아닌것이 26.06.02 17:27 답글 신고
    백팩 사주세요 간지나게~ 팔콘 예뻐요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7:30 답글 신고
    팔콘 검색했더니 안마의자 가득 떠서 빵 터짐요 ㅎㅎ
  • 레벨 소장 운명에짱난O매 26.06.02 17:39 답글 신고
    꽈랑 행님의 남편 사랑이란... ㅎㄷㄷㄷ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8:28 답글 신고
    으~~~~~~~~~리 @..@!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6.02 17:44 답글 신고
    가격 어디까지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투미가 원탑이고 이게 비싸다 생각되시면 만다리나덕, 쌤소나이트 추천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8:29 답글 신고
    투미는 사보지 않았는데 골라볼게요 ㅎㅎ
  • 레벨 원수 신풍아 26.06.02 18:12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가뱡말고 ㅋ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8:29 답글 신고
    머를 추천하시죵?
  • 레벨 소위 2 타블 26.06.02 18:34 답글 신고
    투미 인정!
    저도 하나씩 사모았어요.
    처음 알파브라보 백팩 샀을때 3개월정도 모셔만 두고 있었음..내가 이걸 써도 되나..(물론 더좋은 가방도 선물받은게 있었지만)암튼,면세점에 세일 해서 60만원대에 구입 했었는데,
    십년도 더 지났고 아직도 너무 만족하고 매고 다니고 있습니다. 비싸기만한 명품가방들도 많지만 티나지않고,오래쓰고 브랜드 가치도 있고...암튼 TUMI 강추합니다.참고로 저는 막 반백살 되었어요.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02 19:17 답글 신고
    ㅎㅎ 간단하게 들고 다닐만한거 두어개 골랐으니 이따 남편한테 물어볼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