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6770
뭐.. 적당한게 없네요
사기 싫은거거나
너무 비쌈 @..@;;
사람이나 물건이나 중간이 없네요 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번달 카드대금이 600이네유ㅠ..ㅠ
크흡
울 마나님은 잘사주시든디
백팩? 보스턴백? 크로스백? ㅎㅎ
투미,만다리나,코치 요론거도 ......
작은 가방이요 ㅍㅎㅎㅎ
적당한 사이즈의 이너백 구입후에 내부에 넣고 다니면
용도별로 간단한 서류,물병,핸드크림,챕스틱,시계,향수 등등 수납력 짱입니다~
밥상 보고도 늘 느끼지만
참 섬세하시네유 ㅎㅎㅎ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저도 하나씩 사모았어요.
처음 알파브라보 백팩 샀을때 3개월정도 모셔만 두고 있었음..내가 이걸 써도 되나..(물론 더좋은 가방도 선물받은게 있었지만)암튼,면세점에 세일 해서 60만원대에 구입 했었는데,
십년도 더 지났고 아직도 너무 만족하고 매고 다니고 있습니다. 비싸기만한 명품가방들도 많지만 티나지않고,오래쓰고 브랜드 가치도 있고...암튼 TUMI 강추합니다.참고로 저는 막 반백살 되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