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타는 차량입니다.
아 정말 가성비가 이만큼 좋은 차량이 있나 싶을 정도네여,
가속력 하나 만큼은 아주 박력 있습니다 ㅎㅎ 기름 쳐묵 하시는것도 아주 박력? 넘치구여 ㅎㅎ(연비5km)
단점으로 vdc개입시점과 고rpm에서 미션 싱크로가 좀 지랄맞고, 순정 브레이크 패드가 x같은거만 빼면여...
생각보다 차에 잡소리도 없습니다. 고속크루즈 느낌 아주 예술이구여 (빌스테인쇽)
차타면 음악듣는거 즐기는데, 젠쿱 타면서 부터는 엔진 배기 사운드에 심취^^;
걍 표~효~~ 하네여 ㅎㅎ
미니랑 삼팔이랑 같이 타는데, 미니는 패션카로는 칼끼 없구여, 젠쿱더 고속용으론 칼끼 없습니다
주말쯤 정리해서 허접한 시승기 한편 올리겠습니다.
아 달금(달리는금요일)인데, 비가 오는게 너무 속상하네여 ㅡㅜ
어디 사세여?
예전에 신형 엑센트 수동을 탔다가 엑셀 반응이 늦어서 두번 이나 시동을 꺼 먹었는뎅..ㅠㅠ
맵핑으로 어느정도 잡힌다고 하긴 하던데요...
그리공 풀악셀시 고 알피엠에서 기어 변속때 역시 갈리면서 기어가 들어가나요??
담 차로 젠쿠비3.8 수동을 생각 하는데 위의 두가지 문제점이 제일 걸려서용..ㅋㅋ
투카를 타봤는 입장에서볼때 투카보다 늦습니다.
그리고 스로틀이 잘~~사망합니다. 사망증상이 1단에서 2단 넘길시 멍때립니다.
악셀이 안먹는다, 이말이져...
무상교환되니깐 사업소를 방문하면 군소리없이 교체되는데, 조지면서 타면
또 스로틀이 나간다는 겁니다.
그리고 미션은 4단서 5단 박아넣을떄, rpm6000언더로 변속하면 싱크로 갈림없는데
6천rpm넘기면 갈리면서 드갑니다. 이것도 사업소 가면 미션 앗세이로 교체해주는데
교체시간 3시간 소요되더군여, 고질병이라 군소리 없이 교환^^
타다보면 오너의 실력?에 의해 스로틀의 반응은 커버가 가능합니다
삼팔 수동세상으로 넘어 오세여 ㅎㅎ
그래서 M같은 엔진 반응 빠른 차량 변속하듯 하면 소리가 몹시 웃기게 납니다.. 액셀에서 발 뗌과 동시에 클러치 밟으면 RPM이 떨어지지 않고 순간 훅 상승..이때 몹시 당황스러움
"오~~웽 오~~웽 오~~웽"
그리고 스로틀 늦게 닫히면..엔진브레이크가 늦게 먹으니..이거 극복 힘듬.스로틀 가감에 의한 미묘한 드리프트 컨트롤이 힘드니.. M같은 반응 빠른차 타다가 타면 속터져 죽습니다
결국 매핑 필수
근데 단점은 이정도고 나머지는 다 좋다는 ㅎㅎ
오토에서 수동의 매력에 빠져, 차 바꾸는 오너 여럿 봤습니다.
대구 경산이시면 가다 마주쳣을지도...ㅎㅎㅎ저는 주로 바이크 타고 댕겼습니다.
몬스터 데칼 작업이 떙기는 요즘입니다~
단 엄청 추웠다는거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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