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금방신청도가능하며 예금과따로 나가면서 알림도 떠줍니다..정말 편해요..누님이 동사무소가서 선불카드받았는데 쓰기 진짜 불편하다고 합니다~얼마남았는지 확인 안시켜주는데도 많쿠요....일일이 영수증 받아야되니...
인터넷으로 금방신청도가능하며 예금과따로 나가면서 알림도 떠줍니다..정말 편해요..누님이 동사무소가서 선불카드받았는데 쓰기 진짜 불편하다고 합니다~얼마남았는지 확인 안시켜주는데도 많쿠요....일일이 영수증 받아야되니...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10프로 페이백 해줘서
이번에도 지역화폐로 받을려고영a
주민센터에 또 받으러 가야되는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