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필드위례 몰리스샵 마스코트견 스탠다드푸들 '틸슨'에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보호자와 함께 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청하고자 글을 쓰게 됐습니다.
몰리스샵은 몇 개 지점에 마스코트견으로 스탠다드푸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 아이들은 직원들이 퇴근하면 홀로 매장에서 잠들고
운좋게 친절한 직원을 만나 그들의 쉬는시간에 산책을 시켜주지 않으면 산책마저도 여의치 않다고 합니다.
스타필드위례에는 틸슨이라는 마스코트견이 있습니다.
틸슨이 위례로 온지는 2년정도 되었는데 그 사이 위례주민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다른 지점의 마스코트견들보다는 행복하다면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3월쯤부터 노화로 인해 틸슨의 뒷다리가 불편해져 거동이 힘들어지고 대소변보는 것도 힘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본사에 알리자 틸슨을 요양병원으로 보내겠다는 공문이 내려왔다고 합니다..
꾸준히 틸슨에게 사랑과 관심을 주셨던 주민 중 한분이 틸슨이 거동이 불편하고 앞으로가 더 힘들어질 것임을 분명히 알고 계시지만 이 모든 걸 책임지고 입양하고자 의사를 표현했음에도 안된다고 합니다..
틸슨이 스탠다드푸들 종견이라 틸슨의 씨가 상업적으로 이용될까봐 본사 측에서는 우려를 표합니다.
본사 측 입장도 충분히 이해하지만 지금 제대로 서지도 못하는 아이를 데려다가 무엇을 어찌하며, 애당초 종견이 무엇인줄도 모르고 마음을 준 분입니다.
6월 2일에 요양병원에서 틸슨을 데려가기로 확정됐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절박한 마음에 보배드림을 찾았습니다..
위례주민들은 틸슨으로 인해 많이 행복했고 틸슨도 마지막엔 보호자와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틸슨에게 처음이자 마지막 보호자가 생길 수 있게 도와주세요..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한장은 올리고 도와달라하시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