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성함:***
② 연락처:*******
③ 제품명 K**-18L(오븐타입)
④ 문의하실 내용:
와이프가 몇 년 전에 구입한 이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부터는 계속해서 도어 불량으로 전원이 수시로 꺼지는 것을 도어에 스카치 테이프를 붙이고 사용하는 것을 최근에 알게됨
그 전에도 같은 결함으로 그 무거운 제품을 포장해서 들고 택배로 보냈다고 함
유선 상담시 도어 연결부분에 이물질이 있을 경우 도어 접촉불량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여 도어를 분리하여 청소를 해봤지만 이물질도 별로 없었고 청소 이후에도 여전히 도어불량 문제는 해결되지 않음
최근 다시 위 과정을 반복하여 AS맡김
방금 전 회사측에서 전화가 와서 3만5천원(정확하지 않음)정도의 비용이 도어도체하는데 든다고 함
구매 후 일정 기간 이후 계속해서 불편을 겪으면 사용하다가 보증기간이 지났다고 유상수리를 해야한다고 하는데 애초에 제품을 똑바로 만들었으면 이런일이 벌어졌을까?
전화하신 분에게 그냥 버리라고 했음
내가 아는 사람들한테는 빠짐없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를 상기와 같이 설명할 예정
답변 필요없음
제품문의 하는 곳에 이렇게 문의를 했음
해당 제품은 거르는게 상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정보 공유 차원에서 게시합니다.
우리나라 어떤 브랜드가 그걸 들어줍니까???
저는 일하느라 타지에 나가서 몇달에 한번씩 집에 와서 에어프라이어에 대해서 이야기할 기회가 없었네요.
집에 와서 있다보니 에어프라이어 도어에 스카치 테이프가 붙어있길래 왜 그러냐 했더니 무상수리 받은 후에도 도어접촉 불량이 계속되어서 그냥 대충 붙여서 사용하고 있답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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