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 품질관리 최악입니다................................
머니투데이 방송 나갔어요
벤츠S580(차량가격2억3천) 차량을 2021년 6월 15일 서울 소재의 KCC오토(주)를 통하여 출고 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하자 발생하여 서비스센터16회 누적일수 50여일 위탁하여 수리하였으나, 수차례프로그램 업데이터, 컨트롤러유닛 교체, 마지막 수단으로 배터리까지 교체하였으나 동일 증상이 나타나 현재까지 수리하지 못하고 있으며할 수 있는 조치는 모두 다 해 봤고 더 이상의 수리를 위한 쏠루션이나 기술적으로 답은 없다는 의견을 서비스센터에서 벤츠코리아로 보고서 제출함
보고서 제출 후 벤츠에서 연락와 무상보증 1년-2년 연장후 계속적인 수리 요청하여 거부하고 신차 교환을 요구하자 벤츠코리아에서 다시 수리해 보겠다고 차량 재입고 요청하여 입고후 수리하였으나
현재까지 시트 세팅풀림, 네비게이션 오류, 오디오 작동 오류, 문짝 개폐 불량등은 고치지 못하고 수시로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 실정임,,,,,,,,,,,,,
그러면서 차는 교환 해 주지 않고 판매사와 제작사가 서로 미루고 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