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횽은 전제부터가 글러먹었군우~
게임은 나쁘다라는 전제로 가서
그런 안나쁜건 뭐야라는 쪽으로 가족 구성원의 가닥이 이어진거로군우~
게다가 게임을 전혀 이해하고 있지도 못해우~
어릴때 감각의 상승과 다양한 경험 그리고 건강을 위해 게임을 줄이는건 의견일치 하지만
게임은 나쁘다 라는 기준점으로는 늘 배척점만 가지게 될거애우~
역할을 주고 멘탈을 강하게 하고 루틴을 만들어주는 것도 좋지만
게임과 역할의 공통점은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애우~
어릴땐 노는게 일이애우~ 통제하고 컨트롤 하려 하지말자우~ 펫이 아니애우~
구성원으로서의 1인분은 나중에 해도 되는거애우~
되려, 놀 수 있는 가짓수를 늘려서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해주새우~
처음 아이가 호기심으로 접근했던 모빌과 음악과 인형과 돌잡이의 모든 것들 처럼우~
저도 게이머로서 게임 자체를 죄악시 하는 문화는 하루 빨리 개선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학이 읽는 소설에서 보는 만화, 움직이는 영상, 내가 스토리에 개입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생각을 저는 하거덩요….
허나 최근에 양산되는 게임들을 보면… 말도 안되는 가챠나 승부욕만 부추기는…(그것도 실력보다는 과금 능력으로…)
그런 쪽으로 변질 되어가고 있는 것도 사실이라서요…
애들이 게임에 빠져 있다면 어떤 게임을 하는지도 들여다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뽑기가 뭐 나왔다고 환호성 치는 그런 게임은 좀 덜하게 하고… 게임 안에 나름의 서사가 있는 게임으로 유도해 주는 방법도 좋을거라고 생각해요.. ^^*
제가 이해를 잘 못 한 듯 해서...
게임이 나쁘다는 전제가 어느 부분인지.
루틴을 만들어 주면 게임을 할 시간이 자연히 줄어든다 정도로 이해했거든요.
그래서 공감을 하면서 글을 읽었는데, 댓글에서 게임이 나쁘다는 전제가 있다고 하셔서...
제 문해력이 문제가 있나 확인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게임은 나쁘다라는 전제로 가서
그런 안나쁜건 뭐야라는 쪽으로 가족 구성원의 가닥이 이어진거로군우~
게다가 게임을 전혀 이해하고 있지도 못해우~
어릴때 감각의 상승과 다양한 경험 그리고 건강을 위해 게임을 줄이는건 의견일치 하지만
게임은 나쁘다 라는 기준점으로는 늘 배척점만 가지게 될거애우~
역할을 주고 멘탈을 강하게 하고 루틴을 만들어주는 것도 좋지만
게임과 역할의 공통점은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애우~
어릴땐 노는게 일이애우~ 통제하고 컨트롤 하려 하지말자우~ 펫이 아니애우~
구성원으로서의 1인분은 나중에 해도 되는거애우~
되려, 놀 수 있는 가짓수를 늘려서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해주새우~
처음 아이가 호기심으로 접근했던 모빌과 음악과 인형과 돌잡이의 모든 것들 처럼우~
거룩한 말씀이십네다
문학이 읽는 소설에서 보는 만화, 움직이는 영상, 내가 스토리에 개입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생각을 저는 하거덩요….
허나 최근에 양산되는 게임들을 보면… 말도 안되는 가챠나 승부욕만 부추기는…(그것도 실력보다는 과금 능력으로…)
그런 쪽으로 변질 되어가고 있는 것도 사실이라서요…
애들이 게임에 빠져 있다면 어떤 게임을 하는지도 들여다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뽑기가 뭐 나왔다고 환호성 치는 그런 게임은 좀 덜하게 하고… 게임 안에 나름의 서사가 있는 게임으로 유도해 주는 방법도 좋을거라고 생각해요.. ^^*
게임이 나쁘다는 전제가 어느 부분인지.
루틴을 만들어 주면 게임을 할 시간이 자연히 줄어든다 정도로 이해했거든요.
그래서 공감을 하면서 글을 읽었는데, 댓글에서 게임이 나쁘다는 전제가 있다고 하셔서...
제 문해력이 문제가 있나 확인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