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 품질관리 최악입니다................................
벤츠 S580(차량가격2억3천) 차량을 2021년 6월 15일 서울 소재의 KCC오토(주)를 통하여 출고 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하자 발생하여 서비스센터16회 누적일수 50여일 위탁하여 수리하였으나,수차례 프로그램 업데이터, 컨트롤러유닛 교체, 마지막 수단으로 배터리까지 교체하였으나 동일 증상이 나타나 현재까지 수리하지 못하고 있으며할 수 있는 조치는 모두 다 해 봤고 더 이상의 수리를 위한 쏠루션이나 기술적으로 답은 없다는 의견을 서비스센터에서 벤츠코리아로 보고서 제출함.
보고서 제출 후 벤츠에서 연락와 무상보증 1년-2년 연장후 계속적인 수리 요청하여 거부하고 신차 교환을 요구하자 벤츠코리아에서 다시 수리해 보겠다고 차량 재입고 요청하여 입고후 수리하였으나
현재까지 시트 세팅풀림, 내비게이션 오류, 오디오 작동 오류,문짝 개폐 불량등은 고치지 못하고 수시로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 실정임,,,,,,,,,,,,,
그러면서 차는 교환 해 주지 않고 있어 그동안 발생한 하자 내용을 시리즈로 올릴까 합니다
1.차량 열선을 눌러도 성애가 일부분만 없어짐
2.선브라인드 내려도 뚜껑이 안닫힘
3.선루프가 저절로 열려 있어요
4.한글 음악파일 깨짐
5.의자 세팅 플림
6.엔진을 끄지 않으면 좌측 깜박이가 안 꺼져요
7.SOS 작동불량
8.앞유리 와이퍼 작동 불량
9. 엔진체크 수시로 들오와 전화하면
(고객님 시동 껏다 켜 보세요)
신기하죠**********
벤츠의 신기술
혹시 골프치시나요??
괜찮으시다면 010-2173-2267로 연락주시거나 jhtak@mtn.co.kr로 메일보내주시거나 tghlove88로 카톡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