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지상 주차장 절반을 아파트 주민에게 내어준 상황인데.. 전 그곳에 주차했습니다. 마트이용은 아니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쇠사슬과 철로된 바리케이트를 엮어 놓아 영업시간 외에는 나갈수도 들어갈수도 없습니다.(안에 주차경험있음. 차량 절대 못빼서 그냥 둔적있습니다)
그런데.....쇠사슬 안쪽에 있던 차량이 나갔습니다. 바리케이트를 한쪽으로 치워 길을 만들고 바리케이트에 연결된 쇠사슬이 완전히 바닥에 닿아 있지도 않았을텐데... 나갈수 있었나 봅니다. 그렇게 지나가다가 뒷바퀴에 걸렸는지 바리케이트가 제차를 치고 쇠사슬도 끈어지고요..
예전처럼 바리케이트와 쇠사슬을 팽팽하게 잠궜으면 나갈생각도 못했을텐데 우째 나갔는지....ㅜㅜ
사업소 견적 140여많원 나왔네요..(휀다교환 도색, 도어 도색, 헤드라이트 교환등 사업소라 많이 나오네요)
공업사 예상견적은 (휀다, 도어 -두판 판금도색, 헤드라이트 교환해서 60이상 나올거 같습니다.)
점장 만나서 얘기해봤는데. 마트 과실거의 없는걸로 얘기하구요 정말 정말 위로차원에서 30만원 상품권 준다고 합니다.
아니면 제 자동차 보험으로 자차 처리하고 구상권 청구 하라는데요. 이게 맞는 건지 ..아..어디다가 얘기해야되나요?
그냥 똥밟았다 생각해야 되는건지요?
*제 보험사에 물어보니 구상권 청구해도 20%정도 받을거같다고합니다 ㅠㅠ
요것이 문제가 되겠네요
제 생각은 마트이용을 안하셨기 때문에 배상 책임 수리 는 개인이 알아서 하시던가
사고내고 도망간 차량을 잡아야 할것 갔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