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동호회 회원님의 글입니다.
정말 현다이... 어이없네요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차를 파손 시킨 이유를 여러분들은 다들 아실꺼지만....다시한번 상세히 글 올려 보겠습니다...
진 12월 등속조인트를 교환 하였습니다...제차는 등속조인트 개선품인거 다들 아시죠??사진 올렸습니다...
그러나 떨림 현상으로 주재원이 타보고는 교환해준다고 하더군요....
지금까지는 넘 고마웠어요...왜...대상이 아닌데도 너무 쉽게 교환해 준다고 하길래....
그래서 약 2주간 기다렸다가 등속조인트를 교환을 하였는데...이런된장...또 차가 떨리는거에요...(특정RPM)
다들 아시겠지만...어이가 없더군요...교환하자마자 떨리는거...시간낭비 기름낭비...그래서 바로 주재원에게 전화를 했죠...
떨린다고...그럼 만나자고 하더군요...그래서 만났죠...다들 아시죠??포항 지역장님과 같이...
포항 연일 현대사업소에 들어가서....고객뭐라고 하던데...함튼 제일 높은 팀장....그리고 팀장....그리고 주재원....이렇게 왔더군요...
제가 본사에 전화를 하루에 한번씩 했거던요....
이야기 할때 등속조인트 뒷자석 규격벌어져서 바람들어오는거 디스크 브레이크 불량 도장불량 등등...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니 그쪽에서 다 해주겠다...하더군요...
등속조인트 개선품 나올때까지 기다려라....도장불량 올 광택 내준다...그때 뒷자석 뜯어서 해주겠다...디스크~~ 더 타고 교환하자...등등...좋게 이야기를 끝냈죠.....
그런데 와이프가 올 광택을 한다는 말에 반대를 해서...오늘 드뎌 사업소에 들어가기로 약속을 하고 들어 갔습니다...
그런데....제일 높은 팀장인가...그사람은 어디 나갔다고 하고...팀장(전에 본사람) 주재원...그리고 실장 인가 하는넘이 왔더군요...
그런데 주재원이랑 저랑 이야기를 하면서 옥신각신 했죠....주재원 말처럼 1000개 중 2~3개 불량일수도 있으니 교환해달라고....그러니 옆에 실장인가 하는넘이....자기 이야기를 들어라고 하더군요...주재원이랑 말하는데 짤라서...그래서 말해라...자기가 설명을 다 하길래....
자기가 하는말....(그 실장말)
소음문제는 정부에서 허가를 해 줬다....이정도 소음이 발생해도 허가를 해 줬기 때문에 현대서 판매하는건데 소음을 막아준다며 언더코팅과 방음인가 개조시킨다고 하던가 하면서 그렇게 하면 범법자가 된다고 하더군요...어이상실....
참...현대서 언더코팅만으로 방음(소음)될수 있다고 하여 합격하여 차를 판매한다고 하더군요...제차 언더코팅 했거던요....
작은돌 튀는소리까지...아주 작렬이죠...
그리고 등속조인트...여서 열 받았죠...a는 저b는 실장말입니다....
a 등속조인트 공문 받은거 있어요?
b 공문 받은거 있어요...
a 그럼 왜 안고쳐 주는데요...
b 솔직히 동호회에서 등속조인트 이야기가 나와서 휩슬려서 현대서 고쳐주는건데요...
a 그럼 등속조인트 문제가 아닌가요?
b 그건 저도 모르는 거죠...본사에서 공문이 내려와서 고쳐주는건데 전 동호회에 휩슬려서 현대가 고쳐준다는게 이해가 안되는데요...
a 그럼 동호회 카페에 모니터링 하는사람 있죠
b 있는걸로 압니다...
a 그럼 맨처음 단차 문제 왜 지금 아무말없이 왜 수리해준데요...
b 단차가 있으니깐 수리해주죠
a 그럼 등속조인트는 왜 수리 해줬다가 안해주는데요...(제차를 이야기 하는거에요...)
b 기술진들이 괜찮다고 하잖아요...
a 그럼 다 타보고 차 떨림현상 발생하면 기술진들 사표 써라고 하면 되죠...
b 그건 고객께서 관여할 사항이 아니잖아요...
a 그럼 동호회에서 35,000명의 회원수가 있는데 1~2천명이 떠는 증상이 있으면 제가 잘못 느낄수도 있다고 하는데....30,000명이 떤다고 하면 이건 소나타가 잘못된게 아닌가요?
b 그 데이터는 누가 그러던데요...
a 동호회에서 다들 떨림현상 이야기 하는데 모니터링 한다면서 그것도 모르는게 말이 되냐고요...
b 공문 내려온것만 봤을뿐인데요...
a 그럼 동호회 사이트 가서 떨림현상 발생하는거 30,000명이 떨린다고 하는데 뽑아 올까요
b (미소지으며) 뽑아오세요...
뽑으러 가니 제가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그럼 일단 각서부터 써라고 해야겠다 싶어서...A4용지랑 볼펜들고....그 실장한데...
a 그럼 제가 뽑아 올테니 각서쓰세요
b 제가 뭘 쓰는데요...
a 30,000명 떨림현상 발생하는거 찾아오면 30,000명 차 다 교환이나 환불 해준다고 각서 쓰세요...
b 제가 왜 쓰는데요
a 당신이 찾아 오라고 데이터 찾아서 보자며 그러니깐 다른사람들한데 피해주니깐 떨림현상 발생한 차에 대해서 교환이나 환불 해준다고 각서 쓰라고...
b 제가 왜 쓰는데요...
a 그럼 초창기 나온차는 왜 안떨리는데...
b 그건 나도 모르죠...
a 그럼 초창기 나온차 가지고 와서 비교해서 내차만 떨리고 초창기 차 안떨리면 교환이나 환불 해주냐
b 그건 기술진들이 알아서 해야할 일이지 몇명사람들 말 듣고 이야기 하지 마세요...
a 30,000명이 몇명 사람이냐
b 반장이 타봤지 않냐....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왜 계속 이러냐
a 그럼 고쳐달라...
b 시운전 해보자
a 그라면 차 니해라 내가 니한데 기중할꺼니깐 니가 그렇제 자부심 가지는 저 똥차 한번 타봐라....
니 마누라 임신해서 다음달에 애 나오는데 저런차 타고 다니게 하고 싶겠냐....내가 이전해줄꺼니깐 니해라...
하면서 나오는길...차 보이길래 사이드 밀러 한대 주차고...옆에 돌 인도에 보심 도로하고 인도하고 구분 짓도록 해 놓은 커다란 돌 반동아리 들고 찍어 보렸죠....
자세한건 낼 출근해야되서 ....
14일 오심 다시 자세히 이야기 해드릴께요...
참....주재원 그새끼...뭐하는 넘이에요??
아버지차가 싼타페인데...시가잭이 안맞거던요...나온지 10월29일...작년....
말하니깐...시벌넘이 무조건 보지도 듣지도 않고 기술진이랑 이야기 해라고...
오늘 더이상 열 받아서...옆에 와이프가 좀 도와 주네요...
와이프도 같이 갔거던요...
낼 진정좀 하고 ....이 이야기 말고 다른 이야기까지 상세히...2탄 기대해주세요...
자기 돈을 주고 샀는데 물건이 이따구면.. 누구든지 화가 나죠..
어차피 살려놓아도 타지도 못할 차 부숴버리는게 차라리 속 시원하지
타고 가다가 언제 목숨 날아갈 지 모르는데
오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옛날 프린스 신형 나올 때 대우 직역 A/S 들어 갔었는데 진짜 친절하시던데 직접 시운저 하시고 말 안한 부분까지 찾아서 고쳐 주시드라구요??
그런 반면 현대는 ㅡㅡ;;;
지들먹여살린게 누군데..저도현대차 타지만
어이없네요 현대차
현다이는 뭐..잊을만~~하면 종합선물
현대 원래 좀 심한줄은 알았지만
현대 완전실망이군요 ~
글을 읽으면 읽을수록 그 '주재원'이라는 넘이 ㅂ.ㅅ.인데...
여기서 말하는 주재원이 내가 아는바랑 같다면, 대략 대학 졸업하고 취업한 신참이 사업소에 잠깐 파견나가있는건데.. 갸들 얼마나 띨아이들인데... 차에대해 아는것 암것도 없으면서 회사에 잘 보일라고 그러는건지는 몰라도 일단 테클부터 걸어대는...
갸들 암것도 모르기땜에 뭐 좀 더 아는것처럼 말 잘했으면 저따구로 기어오르지 못했을낀데...
암튼 글도 제대로 안 읽고 일단 현대부터 까는 넘들은 뭐냐.. 이 글의 결론은 결국 주재원이 ㅄ이거늘..
썩을넘들...
그러니 심심하면 까이는 거져...
하여튼 잘 해결 하셨으면 합니다. 힘내세요^^~~
추천꾹 누르고 갑니다
겉모습 번드르한 속빈 강정이구만요~ 진짜로 저상황이라면 저도 다 때려 쁘까고
불 확 싸질러 버렸을거같네요~ 자국국민 무시하고 한번 잘해보라구
휸대 니네가 만들어서 만든넘들끼리 잘타고 다녀라~~
글들이 이해가 안가는건쥐.'
그냥 죽자고하는건쥐...
힘네시고...답은안나오시겠지만 빨랑 해결되면 좋겠어요
대구 엠비씨에서 찍었고 방영도했는데.....
누구아시는분없나요!?
글구,....차주분 힘내세요~~!!!
장작 수출은 제껴두고 한국차임에도 불구하고 내수차는 쓰레기 같이 만들고
수출차는 기가막히게 만들어서.. 제네시스 미국 올해의차 떠드는데... 진짜. 그나라에서 제네시스 3.8 헨들잠김차가 거의 판매의 절반정도 일으키고 현대가 한국처럼 대응을 개x랄 같이하면.. 현대 미국에서 판매 개 종침... 현/기 들아.. 디자인만 살짝다듬어서 가격올려 팔지말고 가격오른만큼 내장제/엔진성능 고급화해라.. 이걸 정주영 명예회장이 보고계신다면.. 진짜.. 거의 과반수이상 사직서감인데.. 정주영회장이.쌓아온 기업의 신뢰를 하루아침에 해처먹냐.. 국민의 기업이라 말로만 떠들지말고 행동으로 보여라.. 쓰래기같은 임원진들 사표쓰라하고.. 기업이미지 재 구축해라...원가절감에만 힘쓰지말고 기술개발. 내장제 개발에 힘써라.. 썩어빠진 현대.. 이렇게 가다간 기업
샷다내린다...
아무리 욱한사람도 차를 저정도로 만드려면.. 쉽지않죠...
얼마나 열받았으면;;
제인생에도 이제 현기차는 짬시키겠습니다.
gm 젠트라후속이나 기다려야 겠네요 ;;;
잘 해결되셧으면 좋겠습니다.
그럴꺼면 as포기하고 소비자가격 내리든가~~!!!
좀 편한 AS시스템을 같추길...
참!!! 저 B의 실장은 짤라버리길... 서비스 정신이 마이너스네...
차는 훨신비싸도 서비스센터 가지고가면 보증기간내에 고장은 왠만해서는 다고쳐준다는 ... 그비싼 선루프도 그냥 갈아준다는.... 하지만 난 다시 한국차사야하는데..고민이다 고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