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눈팅 자주하는 회원입니다.
올해 5월31일 그러니까 약 4개월전 한독모터스에서 X5 차량 출고
했는데요
비오는날 외부 주차장에서 비맞으며 차량 살펴보느라 샅샅이 못본 제 잘못도(?)있긴한데 어제 세차하면서 도장불량, 가죽 스크래치등을 발견하고 AS 요청을 했더니 어드바이저는 미온적태도에 전화 연결도 안되고 참 답답하네요.
BMW 코리아에서 보증수리 승인 해줄지 안해줄지도 모르지만 승인 여부도 3개월이나 기다리라는 기가찬소리를 하네요.
그래도 아직 국내에서는 현기차 타야하나 봅니다. 1억 3천만원 넘게 돈 쓰고 깨달았네요ㅡㅡ 저만 늦게 깨달은건지 모르지만 여러분들도 BMW 차량 구매하실땐 신중히 고민하세요..ㅠㅠ
그리고 덧붙여 사진 보시면 저게 사용자 과실입니까?ㅜㅜ
조수석문 안쪽 하단부인데 볼트도 찢어져보이고..전문가님들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싼돈 주고 샀고만 왜 또 돈주고 신차검수를 맡기고
아니면 왜 차주가 찾아서 항의해야 되는지 모르겠씸 ..
글쎄요 .. 사고 혹은 하자로 재도장한것이지유
그말은 즉 딜러 스스로 신차도장불량이라고 인증한거 아닌가요?
곧 출고후 차주님이 사고로 도색수리를 한게 아니다라는 말인거죠
뭔가 큰거 하나 나올것 같은데 말입니다.
엔진만 고장안나면 되지예
4년찹니더
그나마 미국은 소송의 나라라서 급발진이나 안전관련 심각한 기능 이상같은게 이슈가 되면 소송으로 보상금을 크게 받는 경우도 있지만 다른 나라들도 저런거 배째라 하는건 똑같아요.
해외 살아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