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젠장 이런 경우 처음이네...받자마다 안되는 재수없게 불량을받았군..월요일날 맞교환이던 뭐던해야지 하고 전화했더니..
안되는걸 설명서 보고 30분이상을 이렇게 저렇게 해봐도 안되고...고객센터 대응도 별로고....
처음 받응 고객센터직원 말을해도 내가 사용법을 잘못한것처럼 ....나 그렇게 바보 아닌데....여러번 반복설명 했는데 센서어쩌고 저쩌고...이 소리..
정말 내가 바보였나..생각 하고 다시 포장 해놓은거 뜯어서
또 해봤지....그말을 믿은내가 바보였어..했는데도 안돼...
다시 전화하니 다른 상담원이 받드라고..또 설명...
그러더니 AS센터 보내면 검수후 반품이나 교환 해준데...
받자마자 고장인데 맞교환도 아니고 ...시부랄
또한 본사운영홈피인데...주문내역에 교환 반품도이런것도 없음...그냥 뭔가 문제가 생기면 고객셈터에 전화해서 바보 취급 받으면서 처래해야함...그리고
그전 상담원하고.말이 또 틀려...도대체 어떤 메뉴얼로 고객을 대응하는지....
암튼 해피콜..쓰다보니 좋은것같아서 본사에서운영 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저따구로 응대하니.
기부니가 월요일부터 잡치네...
맞교환으로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고장난걸 보냈으면 미안하게 생각해야지..사용법 모르는 고객처럼 보고..
내가 그렇게 바보처럼 보였나....사용설명서 읽고 또읽고 그렇게 읽어봐도...안되는걸...바보취급하다니...
성질나네..생각 하면할수록...앞으로 본사 같은곳에서 ..특가로 나오는건 거릅시다..떨이상품인가..고장난 제품복불복으로 받았으면 미안한마음에 ....빠른대응을 해주던가...
특가로 싸게 팔아서 구입한사람이라 싸구려 고객으로로ㅠ생각하고 고객대응하는건가...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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