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3년 만기여서 어제 모바일이랑 인터넷 티비 결합상품 할인 안내받아 kt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설치도 완료하고 유심도 바꿔꼈는데..
저희집에서 전화가 안터지고 끊기고 음성사서함으로 그냥 넘어오는등 통화불량이 심해 문의했더니 시골도아닌 지방의 한 도시의 아파트인 kt기지국? 안테나? 가 저희아파트엔 설치가 안되어 그런거라길래 도저히 사용할수가없어 취소해야만했습니다.
모바일은 그렇게 당일취소가 되었는데..
문제는 인터넷 티비입니다.
어제부터 고객센터 해지부서에전화해 이유를 설명하고 해지요청을 드리고 해지를 해주겠다고 하면서 다른 담당부서가 있으니 통화해야한다고 계속 연결해주고 연결해주고 전화끊고 기다리라고하고, 그렇게 고객센터 마감시간6시가되어 내일 담당부서에서 전화하라고 메모를 남기겠다고하더니 오늘 하루종일연락이 없어
제가 전화하니 또 어제랑 똑같은말 반복입니다.
분명 상담받은내용 메모 다 되있을테고, 해지해주면 끝날일인데
도대체 해지상담부서 말고 또 어떤부서랑 상담해야 끝난다는건지
아..정말 해지를 전화로밖에못한다는게 너무 답답하네요
어떻게해야 빨리해지를 해줄까요?
해지할라모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겐네유
또 연결이 인되요ㅠㅠㅠㅠㅠㅠ
다 당해봐서 알지요~~
악의 구렁텅이에서 어떻게 빠져나오셨나요?
해지 안해주려고하는게..
제손으로 인터넷선 끊어버리고싶네요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