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눈팅족이 처음으로 글 올려봅니다.
코로나 시국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40인생 드림카였던 머스탱 키를 손에 넣고 정말 만족하며 3년동안 좋은 추억 많이 쌓다보니 요녀석한테 뭔가 해주고 싶어 선택한 GT500+GT350바디킷입니다. 기존이 순딩순딩한 이미지였다면 뭔가 와이드해지고 상남자의 차가 된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200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뭐 요즘 나오는 현대차보다도 달리기도 딸리고 옵션도 딸리고 조립단차도, 도장품질도 참 모자란 부분이 많지만 외관 하나로 많은 부분을 상쇄한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친듯이 달리기를 원하는 분들은 GT로도 목마르겠지만 패션카로 타기엔 또 이만한 가성비 찾는것도 힘든 것 같구요. 제 운전실력과 성향엔 잘 달리고 잘 서고 예쁘고.. 맞춤형 차라서 7년은 더 유지해 볼 생각입니다.
연비는 시내6~7 고속은 발컨없이 10.5정도 찍히고.. 신형은 더 잘 나오는걸로 알고 있어요. 정비스트레스는 수입차 도찐개찐인데 경기권 센터(평촌 제외)들은 웬만하면 굉장히 친절하고 잘 처리해줍니다. 시간이 걸릴 뿐 교환도 잘 해주고... 범퍼 투 범퍼 5년10만인 것도 메리트가 큽니다.
이 차 덕분에 좋은 인연도 많이 닿아 즐거운 카라이프를 이제서야 하고 있네요. ^^ 이번 바디킷 하면서 할거면 후드도 멋진데 후드는 내가 해주겠다 하고 봉투 쥐어준 아내에게도 무한한 감사를 해봅니다.♡
회원님들도 늘 안전운전 하시고 멋진 카라이프 즐기시길 기원드립니다^^
Ps.요놈들 데려오고 좋은 일이 많이 생겼네요^^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증말 요즘 다시 뚜따차가 땡겨서....
하나 입양해와야하나 고민고민중인데.....
이쁘네요,,,,,,,
늘 안운하세요!
애들이 좀더크면 세컨으로 다시 운행하려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