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병점점 진안동 롯데시네마1층에 있는,,
상담을 하러 들어갔습니다
상담을 하려고 자리에 앉았는데
그럼 상담원도 자리에 앉아 눈높이를 맞춰서
상담을 진행해야하는게 맞는건데
나는 앉아있고 상담원은 서서
나를 내려다보면서 말을 한다
기분이 좀 나빠지며 말을 계속하는데
계속 서서 나를 내려다보네
말투도 상당히 귀에 거슬리는 말투로,,
먼가 손님의 문제를 해결하려는 자세가 아닌
아주 사무적인 말투로 계속 말을하네요
확 꼭지가 돌아서 지금 머하는 거냐고
상담하는 자세가 그게 머냐고???!!!
그랬더니 그 뒤가 더 가관이네
기분나쁘면 고객센타에 연락하라네
헐~~~
니가 날 기분나쁘게 했는데
바로 앞에 있는 니가 나한테
사과를 해야지 왜 그걸 고객센타에
얘길해???!!!
물론 니라고는 안했습니다
어이가 없고 황당해서
말도 제대로 안나오네요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면
고객이 기분이 나빠하면 그거에 대해서
왜 기분이 나쁜지 헤아리며
풀어주려고 하는게 정상아닌가요?
그런 마음이 0.1도 안느껴짐
심지어 비웃으며 말을 함
이유야 어찌됐건
손님의 마음을 풀어주려 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그거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못하네요
계속해서
내 말에 대해서 깐족깐족대며 말을 하는데
이런 사람이 어떻게 서비스업에 있는지
전혀 이해가 안되네요
나중에는 자기 얼굴이 그렇게 생겨서
그렇단다 이건 또 뭥미??!! 황당 황당 또 황당
그럼 얼굴이 그렇게 생겨먹었으면
말이라도 이쁘게 해야지
절대로 가지 마세요
망해야 정신차림
내려다보면서 말을 했다쟎아요
그게 정상인가요?
그냥 기분이 나쁘셨던 건 아닌가 싶습니다.
본인한테 안맞는 곳이면 안 가면 그만 입니다.
티월드 일반상담입니다
바로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고
그럼 상담원도 앉아서 상담을 해야죠
님이 제경우라도 상당히 기분나빴을겁니다 상담자세가 친절하다거나 그런거 전혀없었고 말투도 4가지 없었,
4가지가 없었다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