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에 민원접수하면
대리점에서 전화가 안올수 없게 되있다고 하더니
12시쯤 전화가 왔더라구요
내용 얘기하고 고객센터에 알아보니
계약내용과 다르다고 얘기했더니
본인잘못 인정하고
실수였던 부분이라고 바로 수정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번달에 빠져나간 요금은
다음달에서 차감되게 해주신다고 하고요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해서 확인하니
정상적으로 처리되어있네요
사기가 아니라
단순 실수였던 부분이라서
정말 다행이에요~~
댓글달아주신분들
넘넘 감사드려용^^
님은 닉이 왜자꾸 이래유??ㅋㅋㅋ
암튼 빠르게 인정해 주니 다행이쥬
빠른인정이 잴루 좋아요
이번엔 어쩌다 모바일 요금을 확인하게 됐어요 ㅎㅎㅎ
머리아팠는데 잘 해결되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담에는 계약서 꼭 보관하시고 개통하고 통신사 어플드가서 가입내역 꼭 살펴보세요^^
오늘의 경험으로 담부턴 꼭 잘 확인도 하고 보관도 잘할께요~~^^
인정하는게 중요하죠~^^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구만요.
정직하게 장사해야 되는데, 잠깐 욕심에 눈 먼 사람들이 많아지네요.
저 사람, 진짜 실수였으면 좋겠네요.
굿밤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