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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24.01.24 22:16 답글 신고
    주행후에 뒷바퀴 휠 중앙부분을 한번 만져보세요.
    따끈따끈하다면 브레이크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게 아니면 오일 점도를 너무 높은것을 사용했거나 오일량이 정량보다 많아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 레벨 대장 IMPPIPE 24.01.24 22:18 답글 신고
    오일점도 문제일지도..

    아니면 오일과잉주입..
  • 레벨 훈련병 부루루룽 24.01.24 22:36 답글 신고
    댓글 주신거보고 확인해보니, F보다 약 10~15mm는 더 올라가있네요.
    오일 과잉주입이 맞는것 같습니다.

    이 경우면 정비소가서 다시 맞춰달라고 해야하는거죠?? 차가 굼뜨고 연비도 안좋고 스트레스네요. 정비소 갈 시간도 없는데 ㅜㅜ
  • 레벨 대장 IMPPIPE 24.01.25 07:20 답글 신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시면 지역마다 오일만 전문적으로 교체하는 카센터들 있습니다.

    보통 기본적으로 잔유 석션해주고 레벨링도 잘 맞춰주죠.얼굴 익을정도면 기타 서비스 엔진룸 크리닝 흡기 크리닝 실내아로마 코팅 같은 간단한거 해줍니다.

    오일 선택도 범위가 넓습니다.매장에 비치된 여러 합성유중에서 골라서 넣을수 있고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가면 공임만 받고 교체도 해주고요.

    평좋은곳 잘찾아가시면 만족도가 높습니다.

    차운행하면서 보통은 오일같은 간단한 소모품교체하는곳 타이어 교체하는곳 그외경정비 잘하는곳 판금수리 잘하는곳 같이 섹션별로 몇곳 나누어서 단골집 만들어두면 카라이프가 편리합니다.

    무성의한 일반 카센터는 레벨링없이 잔유 다 안빼고 감으로 넣어서 보통 F선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기압도 평상시 주입보다 훨씬높게 주입하더군요.

    심지어는 기름장갑 끼고 실내 만져서 기름자국 남기기도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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