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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RG3제네5TAWD 23.12.04 11:38 답글 신고
    저는 그거 눌르면 악셀 반응 빨라져서 자꾸 시트에 머리 박아서 승차감이 별루였슴
  • 레벨 대장 oGARUo 23.12.04 11:38 답글 신고
    련비 하락.
    밟는대로 쫌 나감.

    뭐 이정도지 딱히 조언할게 있나요? ㅎㅎ
  • 레벨 소장 창문열고팔걸치기 23.12.04 11:52 답글 신고
    스포츠 모드에서 정속운행하면 배터리가 100% 충전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즉, 배터리 관리상 개나 줘 버리는 일 입니다.
  • 레벨 중장 우당탕쿵덕쿵 23.12.04 11:53 답글 신고
    다른차 주로 타다가 K8하브 한번씩 타는입장에선
    에코나 스포츠나 출력 거기서 거기
    서스는 좀 나아지는 느낌
    연비는 마이 떨어짐

    엔진 에코
    스티어 서스 스포츠로 세팅하는게 젤 나앗음
  • 레벨 대장 원조집 23.12.04 11:56 답글 신고
    스포츠 모드의 경우 성능도 성능이지만 뭔가 반응성이 상당히 빨라지는 느낌.

    그리고 적당히 밟으면 배터리 정말 금방 찹니다.

    현기의 하브가 오로지 회생제동만으로 충전하는줄로만 아는 억까애들은 이해 못하는 상황

    엔진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그러니 충전도 빵빵하게 잘됨..

    가끔 정속주행하다가 잠도 쫒아낼겸 스포츠 모드로 좀 밟으면 배터리도 많이 채워져서 또 그걸로 연비 운전함.
  • 레벨 준장 밥상주차삘라 23.12.04 12:12 답글 신고
    항시 에코 모듭미다 *_*
  • 레벨 소령 1 까방아빠 23.12.04 12:25 답글 신고
    한번씩 스포츠 모드로 달려주니 신기하게 연비가 올라가기도 해요
  • 레벨 대장 13BH380 23.12.04 12:55 답글 신고
    하브차 스포츠모드면 상시시동 아닌가요?

    엔진시동걸리면 충전에 좀더 집중해서

    노멀보다 연료효율 떨어집니다

    일반 휘발유차보다 더 많은 연료를 소비하지요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3.12.04 13:05 답글 신고
    가솔린 차가 되는거고. 배터리는 놀고있는 빈도가 많아지는거 아닌가여
  • 레벨 준장 리스테린액 23.12.04 13:47 답글 신고
    악셀 밟을때마다 울컥거려서 승차감 더 별로아닌가여..
    컨트롤잘하믄 갠차늘라나..
    일단 배터리엔 별로안좋을거에요. 만땅찼다가 엥꼬났다가 할꺼니까...
  • 레벨 준장 RG3제네5TAWD 23.12.04 13:50 답글 신고
    그거 울컥 튀나가는거 발컨으로 못잡음
  • 레벨 준장 리스테린액 23.12.04 14:55 신고
    @RG3제네5TAWD 제차도 안되겠든데 신형은 될라나 싶어서요 ㅋㅋ
  • 레벨 중장 옥장군 23.12.04 14:15 답글 신고
    마누라 쏘하 스포츠로 밟아보니 그냥 에코로 타는게 젤 현명하다 느껴졌습니다. 연비보고 타는게 답인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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