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출력에 대한 규제 시급합니다. 전기차가 배출가스가 없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빨라도 환경보호에 손해가 없다고 착각들 하는데 전기로 달리던 연료를 떼우던 그 에너지는 어딘가로부터 분명히 공급 받아야 하는 에너지입니다. 강력한 성능에는 반드시 불필요한 전기 발전을 더 해야 충당이 된다는 말이죠. 출력 규제 필요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도 그래요. 레인지 늘린다고 나날이 희귀광물인 리튬을 마구마구 갖다쓰고, GMC 허머 같은거 보면 장착되는 배터리 양이 어마어마한데 이거도 환경보호에 괜찮지 않습니다. 소형차로 갈수록 같은 배터리만 가지고도 더 많은 거리를 주행할 수 있고, 큰 차 하나가 소형차 몇 대 어치 용량의 배터리를 갖게 되죠. 이대로 두면 안됩니다. 큰 전기차, 빠른 전기차, 환경보전 목적에 위배되는 극악한 존재입니다. 최소한 내연기관 차를 욕할 자격은 없음
게다가 저 원페달 드라이빙인지 나발인지 저거 시급하게 규제 때려야 합니다. 가뜩이나 지금도 페달 잘못 밟는 사고인지 진짜 급발진인지 아무튼 의도치 않은 가속으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고, 전 세계 자동차 업계가 변속기는 PRND 순서로, 페달은 클러치-브레이크-가속페달 순서로 모양까지 정해서 스탠다드를 정해놨는데 그게 재미로 심심해서 정한걸까요. 규제는 피로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안전 규제는 사고가 발생 했으니까 있는겁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브레이크의 효과를 내는 이따위 물건이 어떻게 진작에 금지 당하지 않았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우선 출력에 대한 규제 시급합니다. 전기차가 배출가스가 없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빨라도 환경보호에 손해가 없다고 착각들 하는데 전기로 달리던 연료를 떼우던 그 에너지는 어딘가로부터 분명히 공급 받아야 하는 에너지입니다. 강력한 성능에는 반드시 불필요한 전기 발전을 더 해야 충당이 된다는 말이죠. 출력 규제 필요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도 그래요. 레인지 늘린다고 나날이 희귀광물인 리튬을 마구마구 갖다쓰고, GMC 허머 같은거 보면 장착되는 배터리 양이 어마어마한데 이거도 환경보호에 괜찮지 않습니다. 소형차로 갈수록 같은 배터리만 가지고도 더 많은 거리를 주행할 수 있고, 큰 차 하나가 소형차 몇 대 어치 용량의 배터리를 갖게 되죠. 이대로 두면 안됩니다. 큰 전기차, 빠른 전기차, 환경보전 목적에 위배되는 극악한 존재입니다. 최소한 내연기관 차를 욕할 자격은 없음
게다가 저 원페달 드라이빙인지 나발인지 저거 시급하게 규제 때려야 합니다. 가뜩이나 지금도 페달 잘못 밟는 사고인지 진짜 급발진인지 아무튼 의도치 않은 가속으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고, 전 세계 자동차 업계가 변속기는 PRND 순서로, 페달은 클러치-브레이크-가속페달 순서로 모양까지 정해서 스탠다드를 정해놨는데 그게 재미로 심심해서 정한걸까요. 규제는 피로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안전 규제는 사고가 발생 했으니까 있는겁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브레이크의 효과를 내는 이따위 물건이 어떻게 진작에 금지 당하지 않았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저럴때 마다 내가 경력이 몇 십년인데...
맞구여, 원페달 드라이빙은 첨이자나여
우선 출력에 대한 규제 시급합니다. 전기차가 배출가스가 없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빨라도 환경보호에 손해가 없다고 착각들 하는데 전기로 달리던 연료를 떼우던 그 에너지는 어딘가로부터 분명히 공급 받아야 하는 에너지입니다. 강력한 성능에는 반드시 불필요한 전기 발전을 더 해야 충당이 된다는 말이죠. 출력 규제 필요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도 그래요. 레인지 늘린다고 나날이 희귀광물인 리튬을 마구마구 갖다쓰고, GMC 허머 같은거 보면 장착되는 배터리 양이 어마어마한데 이거도 환경보호에 괜찮지 않습니다. 소형차로 갈수록 같은 배터리만 가지고도 더 많은 거리를 주행할 수 있고, 큰 차 하나가 소형차 몇 대 어치 용량의 배터리를 갖게 되죠. 이대로 두면 안됩니다. 큰 전기차, 빠른 전기차, 환경보전 목적에 위배되는 극악한 존재입니다. 최소한 내연기관 차를 욕할 자격은 없음
게다가 저 원페달 드라이빙인지 나발인지 저거 시급하게 규제 때려야 합니다. 가뜩이나 지금도 페달 잘못 밟는 사고인지 진짜 급발진인지 아무튼 의도치 않은 가속으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고, 전 세계 자동차 업계가 변속기는 PRND 순서로, 페달은 클러치-브레이크-가속페달 순서로 모양까지 정해서 스탠다드를 정해놨는데 그게 재미로 심심해서 정한걸까요. 규제는 피로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안전 규제는 사고가 발생 했으니까 있는겁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브레이크의 효과를 내는 이따위 물건이 어떻게 진작에 금지 당하지 않았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저럴때 마다 내가 경력이 몇 십년인데...
맞구여, 원페달 드라이빙은 첨이자나여
아무래도 더러운 운전습관
토크좋고 차 잘나가니까 진짜 운전을 ㅈ같이함..
모든 택시운전하시는분이 그렇단건 아니지만요
급발진 뉴스만나오면 택시네요
급하게
아이오닉6로....
그나저나 영상은 거의 미션임파서블 느낌이군요... ㄷ ㄷ
우선 출력에 대한 규제 시급합니다. 전기차가 배출가스가 없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빨라도 환경보호에 손해가 없다고 착각들 하는데 전기로 달리던 연료를 떼우던 그 에너지는 어딘가로부터 분명히 공급 받아야 하는 에너지입니다. 강력한 성능에는 반드시 불필요한 전기 발전을 더 해야 충당이 된다는 말이죠. 출력 규제 필요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도 그래요. 레인지 늘린다고 나날이 희귀광물인 리튬을 마구마구 갖다쓰고, GMC 허머 같은거 보면 장착되는 배터리 양이 어마어마한데 이거도 환경보호에 괜찮지 않습니다. 소형차로 갈수록 같은 배터리만 가지고도 더 많은 거리를 주행할 수 있고, 큰 차 하나가 소형차 몇 대 어치 용량의 배터리를 갖게 되죠. 이대로 두면 안됩니다. 큰 전기차, 빠른 전기차, 환경보전 목적에 위배되는 극악한 존재입니다. 최소한 내연기관 차를 욕할 자격은 없음
게다가 저 원페달 드라이빙인지 나발인지 저거 시급하게 규제 때려야 합니다. 가뜩이나 지금도 페달 잘못 밟는 사고인지 진짜 급발진인지 아무튼 의도치 않은 가속으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고, 전 세계 자동차 업계가 변속기는 PRND 순서로, 페달은 클러치-브레이크-가속페달 순서로 모양까지 정해서 스탠다드를 정해놨는데 그게 재미로 심심해서 정한걸까요. 규제는 피로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안전 규제는 사고가 발생 했으니까 있는겁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브레이크의 효과를 내는 이따위 물건이 어떻게 진작에 금지 당하지 않았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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